Ru

삼양 X 짱구는 못말려 since 1973 짱구와 함께하는 세계여행 띠부씰 / 띠부띠부씰 -총 41종- 짱구 과자 리뷰❤💛

rurubi 2022. 4. 13. 00:03
반응형

안녕하세요! rurubi입니다! 😊
오늘은 짱구 띠부씰에 대해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한창 포켓몬 빵, 포켓몬 띠부씰이 대 유행을 했을 때
저도 재미 삼아 사보기도 했죠!
저도 포켓몬빵 세대기 때문에 얼마나 반갑던지!
옛날에 책받침 아세요?
(초딩 1학년 때만 잠깐 사용했었음
엄청 나이든 세대 아니에요😭)
거기다
포켓몬 띠부씰을 모았었고
그걸 유행하기 몇 달 전까지 간직하다가
사촌동생을 줬는데
이렇게 유행하게 될 줄이야!!!😭

전에 모았던 띠부씰 살짝 보여드릴게요
중복도 있어서 저는 이 정도까지만 즐기고 말았답니다!

자~~! 이제 본론인 짱구로 넘어가 볼까요??
저는 또 짱구도 즐겨보면서 큰 세대라
지금도 가끔 그리우면 짱구를 찾아서 시청하기도 합니다.
엉뚱하기도 하고 가끔 어른스럽기도 한 짱구
너무 귀엽지 않나요???
짱구 과자에도 띠부씰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얼른 달려가서 구매를 했습니다.
어릴 때는 짱구 과자를 꼬깔꼰처럼
열 손가락에 다 껴서 먹곤 했었는데
지금은 손톱까지만 들어가네요.🤭🤭🤭

출처: 삼양 블로그
출처: 삼양 블로그

저는 한 개만 사면 아쉬우니까 5개를 구입했습니다.
총칼로리는 605 Kcal
DHA가 첨가되었다고 합니다
(오메가-3 계열의 기능성 지방산 중 한 종류)
바삭바삭하고 아카시아 꿀을 사용해서 달콤 하기까지 한
짱구 과자!
짱구 띠부씰은 짱구와 함께하는 세계여행이라는
주제로 총 41종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제발 귀여운 짱구 나와라 얍! ❤💛

하루 만에 다 못 먹으니 칼로 예쁘게 뜯으니 딱 보이는
띠부씰! ❤💛
과연 어떤 아이일까요??
두근두근

다섯 봉지를 한 번에 다 뜯었습니다!
걱정 마세요. 과자 킬러인 저희 남편이 다 먹을 거예요🤣🤣🤣
무슨 띠부씰이 나왔을까요!~
자~!
.
.
.
.
.
.
.
.
5

4

3

2

1

띠로리..........................................................................
............................................
2개나........................................................................
중복...................................
역시 저는.............
뽑기운이 없어요....
포켓몬 띠부씰은 그래도 나름 중복 비율이 적었는데
5개 중에 2개 중복이라니!!!
😭😭😭😭😭😭😭😭

저는 뉴질랜드 짱구와
북극 짱구
필리핀 짱구
이렇게 3가지를 얻었습니다.
3가지다 너무 귀엽네요❤💛❤💛❤💛
한국 짱구도 있겠죠!?

출처: 삼양 블로그

짱구 과자를 먹고 있는 짱구 띠부씰은 희귀 템이라고 합니다!
저도 나왔으면 좋겠는데
이번에는 나오지 않았네요 😭😭😭
과자를 다 먹으면 또 도전해 봐야겠어요~!
옛 추억도 되살리고 소소한 재미도 되고
잠시나마 어린 시절로 돌아간 것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요즘 친구들은 짱구를 아는지 모르겠지만
저와 비슷한 또래이신 분들은
어릴 적 추억이 많이 생각나실 거예요~!
한번 재미 삼아 짱구 띠부씰 하나
뽑아보시는 건 어떠세요~?!
포켓몬 빵은 구하기가 어려우니까
짱구 과자로 대리 만족하는 것도 좋으실 것 같아요!😊
짱구 과자도 이게 구하기 어려워질까요?
❤💛


이전에 다른 포스팅도 구경하러 가요~~!
부리부리 부리부리❤💛

2022.04.03 - [bi] - 용인 기흥 원썸머나잇 색다른 분위기의 브런치 카페 원썸머나잇! 뉴트로 감성 신상카페 :P

용인 기흥 원썸머나잇 색다른 분위기의 브런치 카페 원썸머나잇! 뉴트로 감성 신상카페 :P

안녕하세요 rurubi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카페"인데요~! 저도 검색해보고 분위기가 독특해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원래는 용인에 있는 신상 카페를 갈 예정이었는데... 주차공간도 없고 경

rurubi.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