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

네고왕 X 바르닭 소품닭 + 입 터짐 방지 패키지 구매 후기!

rurubi 2022. 4. 19. 17:05
반응형

안녕하세요 rurubi입니다.(❁´◡`❁)
저는 네고왕을 즐겨 보는 편인데요!
꼭 필요 하다고 생각하지 않으면
구매를 잘 안하는 편인데
이번에는 닭가슴살 네고를 진행하길래
한번 구매를 해봤습니다.
전에 허닭 X 네고왕 네고를 했을 때
구매하지 못했어서 이번에는 한번
도전! 해봤습니다.
제가 단백질을 좀 적게 먹을 뿐만 아니라
단백질 보충 겸, 남편 간식 겸해서 구매를
해봤습니다. 😊

출처 바르닭 홈페이지

주 메인 네고는 소스 품은 닭 일명 "소품닭"

이었는데요.
12시간 저온 숙성으로 닭가슴살이 뻑뻑하지 않고
부드럽다고 강조하면서
1+1+1 = 3,300원이라는 놀라운 가격으로
네고를 성공하였습니다.
저는 닭가슴살이 너무 뻑뻑해서 좋아하지 않는데
부드럽고 무엇보다 소스가 함께
담겨있다는 것에 메리트를 느껴 구매해봤습니다.
맛은 남편이 좋아하는 양념치킨 맛!😊

출처 바르닭 홈페이지


이거 하나만 구매할 수는 없으니까~!
더 둘러보다가 저는 다이어트 목적이 아니라
간식, 반찬 대용품으로 적합해 보이는

입 터짐 방지 패키지
하루 1,000개 한정 18.900원
이것도 한번 구매해 봤어요!
피자, 치킨, 만두 큐브 닭가슴살, 주먹밥 등등
야식으로도 약간의 죄책감을 덜 수 있을
간식들이 가득한 조합으로
선택했어요 😊

출처 바르닭 홈페이지

금요일에 구매하고 바로 오늘! 배송이 왔는데요~!
짜라란~! 스티로폼에 아이스팩 2개와 같이
배송이 되었어요.

아이스팩도 친환경으로 안에는 100% 물이라
배수구에 버리고 종이는 재활용이 된다니
뒷 처리 하기에도 용이해서 마음에 듭니다!

이렇게 제품들이 사이좋게 차곡차곡 담겨있어요~!
하나씩 꺼내서 봐볼게요! 😊
👇👇👇

저는 패키지 2개를 구매해서 총 22,230원을 지출했어요.
이 정도 가격에 이정도 양이면 너무 괜찮지 않나요?

소스 품은닭 100g 119kcal

전자레인지에 1분 정도 데워서 먹으면 된다고 합니다~!
조리도 매우 간단합니다.
보관은 냉동보관해주세요.
12시간 저온 숙성으로 부드럽다고 하니
제일 기대가 됩니다.
네고왕에서 황광희 씨도 정말 맛있게 드셨으니
저도 설레는 마음으로 먹어 볼게요~!

닭가슴살 쫄깃만두
숯불갈비맛 - 180g 295kcal
김치 - 180g 300kcal

전자레인지에 3분 30초 돌려서 먹으면 된다고 합니다.
야식으로도 먹기 좋고
술안주로 또는 한 끼 식사 대용으로 먹기 좋을 거 같네요~!

사각피자
핫 바비큐 치킨 - 140g 335kcal
트리플 치즈 - 130g 310kcal

저는 가끔 귀찮기도 하고 간편하게 먹고 싶을 때
한 끼 식사로 1인으로 나온 피자를 먹을 때가 있어요.
그래서 이 구성이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저의 점심이나 저녁이 될 친구랍니다.

직화 그릴 닭가슴살 큐브 갈릭&갈비맛
100g 165Kcal
직화그릴 닭가슴살 큐브 매콤 갈비맛
100g 155 kal

이 제품은 반찬으로 곁들여 먹으면 되겠다~!
싶었어요. 남편이 가끔 햄 하나만 구워주면 안 돼?
라고 할 때 조금이나마 건강하게
이거 하나 데워주시면 좋을 거 같아요~!👍

바르닭 매콤양념치킨 130g 355kcal
바르닭 바삭 크리스피 치킨 110g 315kcal

저는 치킨을 별로 좋아하는 편이 아니고
남편은 매일 치킨을 먹어도 좋아할 사람이라
이건 남편이 좋아하겠네요.
제가 치킨을 잘 안 시켜주거든요 😭
술안주로도 괜찮을 것 같네요ㅎㅎㅎ

닭가슴살 후랑크 꼬치 페퍼 70g 129kcal
닭가슴살 소시지와 떡 100g 233 kcal

기본 핫바처럼 전자레인지에 1분이면 되네요~!
저는 핫바도, 핫도그도 전부 케첩 맛으로 먹어요.
케첩이 메인이고 핫바가 소스 같은 개념이랄까
소떡소떡은 좀 궁금하네요~!
😊😊😊

계란과자 40g 195kcal
삼각 주먹밥 참치마요 100g 210kcal

과자에 삼각김밥까지 구성이 너무 다양하고 여러 제품을
맛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삼각 주먹밥은 오늘 저녁으로 먹어 보려고요! 😊
어릴 때 계란과자 정말 좋아했는데
한번 추억을 느껴봐야겠어요 ㅎㅎ

여기까지가 제가 구매한 패키지 내역이에요~~!
아직 맛을 보지 않은 상태에서 올리는
배송 후기라 저도 맛이 궁금한데
먹어보고 맛없으면 포스팅 지울게요 ㅎㅎㅎㅎ
4월 22일 이번 주 금요일까지만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하니
닭가슴살, 다이어트를 생각하시는 분들은
구매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아직 모르시는 분들이 계셨다면!
도전해보시는 걸로~~!😊

찐 후기

+ 저녁으로 방금 소품닭과 삼각김밥 먹었는데
소품닭은 진짜 부드럽네요 전혀 닭가슴살 같은
느낌이 아니에요!! 닭가슴살 질리시는 분들
이거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 퍽퍽살 아예 안먹는데 이건 계속
먹을 수 있을 거 같은 느낌????
약간 불향나는 양념치킨 소스랑 같이 먹으니까
맛있네요!
삼각김밥은 제 취향저격이었어요.
짜지 않고 건강하고 고소한 맛!
한 개 들어있는 구성이라 조금 아쉽네요ㅠㅠ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2022.04.13 - [Ru] - 삼양 X 짱구는 못말려 since 1973 짱구와 함께하는 세계여행 띠부씰 / 띠부띠부씰 -총 41종- 짱구 과자 리뷰❤💛

삼양 X 짱구는 못말려 since 1973 짱구와 함께하는 세계여행 띠부씰 / 띠부띠부씰 -총 41종- 짱구 과

안녕하세요! rurubi입니다! 😊 오늘은 짱구 띠부씰에 대해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한창 포켓몬 빵, 포켓몬 띠부씰이 대 유행을 했을 때 저도 재미 삼아 사보기도 했죠! 저도 포켓몬빵 세대기 때문

rurubi.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