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

화성 로얄엑스 플래그쉽 스토어 욕실 인테리어의 모든 것! 화성 가 볼만한 곳 2편! +다음 편은 미디어 아트 전

rurubi 2022. 4. 20. 00:07
반응형

안녕하세요 rurubi입니다~!😊
오늘은 어제 포스팅의 연장선으로
로얄엑스에서 운영하고 있는
플래그쉽 스토어를 소개하려고 해요!
미디어 아트 전시를 한다고 해서 R5 건물로 향하다가
알게 됐어요!
미디어 아트전은 다음 포스팅에서 설명드릴게요~~!!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 주세요~~!

지난번 포스팅에서 설명드린 로얄엑스 클럽
+ 전시는 R2 건물이고
플래그쉽 스토어는 바로 옆인 R5 건물이에요.
바로 옆이니까 카페를 이용하시고 한번 들러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이곳의 색다른 매력이 있어요!
매장의 크기는 정말 엄~~ 청 커요.
들어가자마자 여기는 바로 3층인데 다양한
욕실 디자인 부스들과 타일, 마루 등이 전시되어있고
원하는 대로 조합해서 구매할 수 있는 곳이에요.
또한 욕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여러 종류의 소품들도
진열되어 있답니다.
한번 둘러보실까요~?
👇👇👇👇

3층

로얄 살균수 / 스탬프

들어서자마자 바로 로얄 살균수로
손을 닦을 수 있는 세면대가 나오는데
진짜로 물이 나와서 손을 닦을 수 있습니다.
또 스탬프를 찍을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
구경하면서 곳곳에 마련된 스탬프를 전부 찍어서
로얄엑스 클럽에 가면 선물을 준다고 했는데
제가 갔을 때는 품절이었습니다.
나름 이런 이벤트도 있고 좋네요~!

욕실 디자인

안내문에는 워터바에서 로얄 워터와 아이스크림을
놓치지 말라고
되어있는데 사람도 없고 평일이라 사람이 없어서
그런지 운영하지 않고 있었어요.
주말에는 운영하는 건지 잘 모르겠어요.
그래도 공간 구성과 인테리어가 돋보이네요!

타일
타일
타일
타일

패턴 타일, 무늬 타일, 모양 타일 등등 여러 가지 예쁜 컬러와
재질이 다른 타일들이 진열되어있어요.
제 신혼집 리모델링을 할 때 제가 어느 하나
손 안 댄 곳이 없이
모든 걸 다 제가 결정했었는데
이곳을 진작에 알았더라면 욕실과 현관 타일을
더 모던하고 감각적이게 세팅하지 않았을까
하는 후회가 생기네요ㅠㅠ
타일들이 너무 예쁘죠~!?
한때 모자이크 타일로 테이블 꾸미기가 유행했었잖아요.
저는 무게가 너무 많이 나갈까 포기했었는데
이렇게 예쁜 타일들을 보니까 지금이라도
다시 마음먹어야 하나 생각하고 있어요 😊
진열 테이블도 너무 감각적이지 않나요?
어느 한 군데도 정말 아쉬운 곳이 없네요~!

거울에 부착된 욕실관련 스티커
거울에 부착된 욕실관련 스티커
거울에 부착된 욕실관련 스티커

카페와 마찬가지로 여기에도 커다란 거울에 욕실용품 스티커가
크게 붙어 있어서 포토존으로 제격이에요~!
재미있는 포즈로 사진을 찍으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저는 포즈는 빵점이라.. 사진 찍을 때
맨날 인간 각목이 됩니다.😭

욕실 디자인 부스
욕실 디자인 부스
욕실 디자인 부스

이렇게 욕실 디자인 부스도 여러 개 마련되어있어서
구매자들에게 영감을 주기도 하고 참고할 수 있는 좋은
모티브가 되기도 할 것 같아요~!
모양이 다른 타일, 다른 색감으로 공간 분리의 느낌을
주고 좀 더 감각적이고 디자인성이 가미되어
기존 욕실과 달리 더 깔끔하고
오래 머물고 싶은 생각이 들지 않나요~?
동그랗고 타원형인 거울들도 욕실의 느낌을 한층
업그레이드시켜주네요~!

진짜 화장실

욕실 디자인 부스가 와 소품 샵의 경계쯤 되는 곳에
화장실이 있는데 진짜로 사용할 수 있는 화장실이 나옵니다.
처음에 이곳도 디자인 부스 인가? 했는데
들어가 보니 실제로 사용할 수 있는
화장실이 더라고요!
🤣🤣🤣🤣🤣

샤워 필터
비누 받침, 러그, 컵
타월, 방향제, 비누
테마 부스
테마 부스
칫솔꽂이 , 도마
공병, 바스켓

소품들이 진열되어 있는 곳들에는 여러 가지 욕실용품들이
있었어요. 칫솔꽂이, 타월, 비누, 비누 받침, 치실,
청소솔, 방향제, 샤워필터, 치약, 샴푸 등등등
욕실에 있을 법한 모든 것들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소품들 구경하느냐고 또 시간이 언제 흘렀는지 모르고
재밌게 구경했답니다.😊
중간에 타일 디자인이 돼있는 예쁜 부스도 만날 수 있었고
타일을 저대로 우리 집에 데려가고 싶다고
생각도 들었답니다.
제가 사진을 다 올리진 않았지만 규모가 어마 어마 했답니다.
여기까지가 3층이고 이제 2층으로 내려가 볼까요~?!

구매 안내 참고하세요~!

2층

2층의 규모도 엄청나요~!
2층은 욕실 내부에 시설물들 변기, 샤워기, 가구,
세면대 등등이 진열되어있어요~!

수도 꼭지

저는 욕실용품을 구매하러 온 것이 아니기 때문에
이곳은 너무 넓어 2층은 일부만 구경했답니다.
볼게 너무 많아서 힘듦..
수도꼭지도 현대적인 디자인 요소가 가미된 것과
옛날 어린 시절 본 적이 있는 레트로 느낌의
수도꼭지를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옛날 것도 세상 힙하고 유니크해 보이네요~!

아이들이 이용할 수 있는 볼 풀장

그리고 이곳 2층에는 볼 풀장이 있어 아이와 함께 오신
부모님들은 아이들 이곳에 잠시 놀게 두시고
위아래 층을 편하게 구경하셔도 될 것 같아요~!
볼 풀의 색상 역시 스윗 하네요.
꼭 구슬 아이스크림 같더라고요!
욕실의 물을 형상화 한 느낌이겠죠???
앉아서 쉴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있어서
구경하시다가 조금 피곤하시면 앉아서 쉬셔도
될 거 같네요~!😊😊

야외 테라스

3층에서 2층으로 내려가는 계단 중간에 밖으로
나갈 수 있는 문이
있는데 거기로 나가면 이렇게 야외 테라스가 있어요!
어느 공간이든 알뜰하게 이용한 공간 디자인이
너무 돋보이는 곳이죠?!!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으신 분이라면
꼭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려요~!
저는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아서
눈으로도 마음으로도 호강하고 돌아왔답니다.
볼거리가 정말 많은 곳이에요~!

오늘은 2층까지만 포스팅을 하고 내일 1층 전시에
관하여 포스팅을 올릴게요~!
아휴 여기는 정말 소개할 것이 많아서
한 두 편에 끝나질 않네요~~!
그럼 내일도 꼭 와주시길 바라면서
(내일은 멋있을 예정)
내일 만나요~!!💛


❤️+구독은 rurubi의 비타민
💛ruruvi-tamin💛


로얄엑스 카페도 만나러가요 👇👇👇

2022.04.19 - [bi] - 화성 이색 대형 카페 로얄엑스 클럽 욕실 느낌의 공간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테마 카페! + 감상의 발견 전시까지! 커피도 마시면서 무료관람까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