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

용인 기흥 원썸머나잇 색다른 분위기의 브런치 카페 원썸머나잇! 뉴트로 감성 신상카페 :P

rurubi 2022. 4. 3. 00:08
반응형

안녕하세요 rurubi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카페"인데요~!
저도 검색해보고 분위기가 독특해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원래는 용인에 있는 신상 카페를 갈 예정이었는데...
주차공간도 없고 경사가 너무 심해서
옆 길에 주차를 하기도 너무 어려운 곳이더라고요ㅠㅠ
저 같은 사람은 두 번 다시 못 갈듯....ㅠㅠ
그래서 결국 다른 카페를 검색!
원썸머나잇 이라는 카페를 찾게 되었어요!

원썸머나잇
경기 용인시 기흥구 용구대로 1611 1F One Summer Night
T.0507-1475-8918
영업시간 10:00~ 22:00


내비에 주소를 치시고 거의 다 도착할 때쯤 주유소가 보여요!
주유소에서 조금만 더 가시면
간판이 쉽게 보이시면서 우회전하셔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주차 공간도 넉넉해서 얼마나 속이 시원하던지!
들어가기도 전부터 너무 기분이 좋더라고요!
키치하고 유니크한 감성 😊
일단 창문부터 너무 키치하고 귀엽지 않나요?!
차를 대고 오른쪽 입구로 고고~!👉👉👉

입구로 들어가시면 비비드 한 그린 컬러의 문을 만날 수 있어요!
피에로 같이 알록달록한 조각상도 유니크하죠!?💚❤️💛💙

 

들어가자 만난 유럽 감성의 인테리어와 스콘들 😚😚😚
뉴트로 한 감성의 끝판왕!

*여기서 뉴트로란?
New +Retro
복고를 새롭게 즐기는 경향!

비비드 한 색감과 더불어 옛스러운 가구 또는 소품을 사용하여
옛스러운 편안한 느낌이 나지만 전혀 촌스럽지 않은
그래서 더 유니크한 감성을 느끼게 해 줍니다!

들어가자마자
주문도 안 했는데 이런 배부른 기분은 뭐죠???
소품 하나하나 다 감성 있는데 이렇게 모여 조화롭기까지!!!
집에 데려가고 싶네요ㅠㅠ

카운터에서 메뉴판을 받아서 원하는 자리에서 메뉴를 고른 뒤
카운터에서 주문을 하고 기다리면
음료를 자리로 가져다주시더라고요!
띠용😯
진동벨을 받아서 언제 울릴까,
울리자마자 쏜살 같이 가야 할 것 같은 조급함을
느끼게 하는 일반 카페와 달랐어요!

이것도 레트로 한 감성의 일부분인가?!

저희는 말차 라떼와 블랙썸머라떼, 스콘을 주문했어요!
저는 아메리카노를 주로 마시지만
말차라떼를 보고 지나칠 수가 없었어요.
감각적인 유리컵과 수채화 같이 흐르는 말차가
너무 매력적이었어요!
눈으로 보기 좋으면 맛도 좋다는 말 아시죠?! 😚

음료가 나오는 동안 카메라를 쉬게 할 수가 없었어요.

비비드 한 핑크와 그린이 이렇게나 조화로울 수 있을까요!?!?
여기 계산에서는 무조건 사진 찍고 가셔야 할
포토존!
커피 마시는 캐스퍼 같은 저 그림도 키치하고 귀엽네요!(❁´◡`❁)

편안한 느낌과 빈티지한 느낌을 주는 우드와
베이스 그린 컬러, 포인트 핑크 컬러로 구성한 인테리어였어요!
채광마저 너무 좋아서 인테리어에 마침표를 찍어주는 느낌!
한 번쯤 꼭 방문하고 싶지 않나요!?

이렇게 열심히 감상을 한 뒤 기다리던 음료와 스콘을 가져다주셨어요!

포크는 할머니 댁에 무조건 있을 것 같지 않나요??╰(*°▽°*)╯
숟가락으로 잘 저어서 드시라는 직원분의 설명이 있었고
저는 먼저 크림을 떠먹어 보았어요!
OoO?????
뭐야
너무 맛있잖아!!!!!!!!
제가 지금까지 먹어 봤었던 우유 크림 중에
1등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단 걸 좋아하는 편이 아니어서
너무 달지도 않고 적당한 단맛에
아주 부드러운 크림이었어요!
눈 깜짝할 새 크림이 없어졌더라구요 ㅎㅎ
다들 공감하시죠??😆
스콘도 달지 않고 버석거리는 식감에
딸기잼 부분과 같이 먹으니 더욱 맛있었어요!ㅎㅎ

음악은 레트로 한 팝송이 흘러나오고
눈으로 즐기고 입으로 행복하고
귀로 호강하는 시간이었어요!


집으로 돌아갈 시간!
헤어짐은 아쉽지만 다음에 또 와야지 하고
자리를 정리하고 나왔어요~!
나오는 길에 테라스도 한번 들려보고
(날이 아직 쌀쌀해서 밖에 앉지는 않았어요)
골프 연습장 + 아파트 뷰 이기는 하지만 탁 트인 공간이
좋기는 하더라고요!

이상으로 오늘의 rurubi 일상이었습니다~!😚
좋은 정보가 되셨나요!?
모던한 카페나 식물원 카페 말고
이런 뉴트로 한 감성의 카페도 다녀오시는 게 어떠세요!?

❤️+구독 해 주실 거죠~?
계속 좋은 정보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bi-Bye💛

 

2022.04.03 - [bi] - 용인 남사커피 가구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분위기 좋은 카페 (feat. 저수지 전망, 애견 동반 카페)

 

용인 남사커피 가구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분위기 좋은 카페 (feat. 저수지 전망, 애견 동반 카페)

안녕하세요 rurubi입니다😊 오늘은 용인에 있는 남사커피를 소개해보려고 해요! 오산, 동탄 쪽에서도 멀지 않게 다녀올 수 있는 곳이에요! 1층, 2층으로 되어있고 바로 앞에 저수지가 있어서 전망

rurubi.tistory.com


2022.04.02 - [Ru] - 봄이 왔어요! 벚꽃 보러가요~! 김천 연화지, 강변공원 야경맛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