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

화성 이색 대형 카페 로얄엑스 클럽 욕실 느낌의 공간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테마 카페! + 감상의 발견 전시까지! 커피도 마시면서 무료관람까지

rurubi 2022. 4. 19. 00:07
반응형

안녕하세요 루루비입니다~(❁´◡`❁)
오늘은 제가 전에 방문했었는데
정말 괜찮았어서 소개해드리고 싶은
마음에 다시 한번 찾았던 카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여기 볼거리가 많아서 아마도 3편으로
나누어야 할 것 같아요!!
끝까지 잘 봐주실 거죠???
화성 카페라고 검색하면 바로 상단에
노출되지 않고 밑으로 좀 내려야 해서
좀 아쉽더라고요😭
저만 알기 아까운 카페인데
저는 평일에만 가봐서
사람이 많지는 않았어요!
이제 제대로 만나러 가보실까요~!?

👇👇👇

로얄엑스

영업시간 11:00 - 22:00
매주 월요일 휴무

저는 맨 처음에 방문했을 때 내가 검색한 카페가
맞는 건지 어떻게 이런 건물에 있지?
하는 의문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잘못 도착한 줄 알고 차를 돌려서
나갔었어요 🤣🤣🤣
두 번째 방문이니까 바로 앞에 차를 세웠어요 ㅎㅎㅎ
주차 공간은 많지 않습니다ㅠㅠ
큰 플래카드가 걸려있으니까 찾기 어렵지 않으실 거예요.
R2라고 쓰여있는 건물에 있으니 헷갈리시지 마세요!
또 여기는 바로 옆에 플래그쉽 스토어가 있고
전시도 운영하고 있었어요.
다음 편에서 자세하게 설명드릴 예정이니
꼭 같이 봐주세요~!

저는 저번과 마찬가지고 바로 카페로 직진하지 않고
안에 전시 먼저 관람했어요.
무료관람이고
2022. 03.05 ~ 05.29
아직 시간이 좀 남았으니 맞춰서 방문해 보세요~!
안으로 들어가시면 오른쪽 옆에 바로
안내 데스크가 나오는데
방문 내역 한번 작성해주시고 관람하시면 됩니다~!

Blue bird on hello plant / My shirt is My shelter / sven with old friends 이원우

들어서자마자 거대한 크기의 셔츠와 공중에 걸려있는
작품들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저는 패션을 전공해서 저 셔츠 만들려면 재단할 때
정말 힘들었겠다. 이 생각이 들더라고요.

Son of rain 이원우
Landscape with small house / TRee 이원우

사진은 다 올리지 않았지만 더 많은
작품들이 전시되어있고
야외 테라스, 실내에 계단식으로 앉아서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있어요.
직접 그림을 그려서 벽에 붙여놓으면
전시가 끝날 때 한 명을 뽑아서
이원우 작가님의 조각을 선물해 드린다고 하니
도전해보세요~!

전시 관람이 끝나시면 계단 위로 올라가셔서 카페로
이동할 수 있어요.
가기 전에 아기자기한 소품샵도 있으니
한번 구경해보시는 것도 좋아요~!
오른쪽 크레파스는 손에 묻지 않는
재료로 되어있어서 아이들이
깔끔하게 그림을 그릴 수 있겠더라고요!

소품샵을 지나서 엘리베이터 앞에 가면
이런 작품도 만나 볼 수 있어요.
너무 예쁘지 않나요?
물감의 흐름을 자연스럽게 표현한 세면대는
집으로 가져가고 싶었어요😭
저는 잭슨 폴록 미술가를 너무 좋아해서
대학 때 저렇게 페인트로 원단에 작업을 해서
졸업 작품을 만들었었던 적이 있는데
추억이 새록새록 되살아 나더라고요😊

이제 진짜 카페 내부를 만나 보실까요?
👇👇👇

규모가 짐작이 가시나요~? 정말 넓습니다.
콘셉트도 어디서도 못 볼 거 같은 콘셉트이에요~!
욕실을 주제로 한 테마 카페인데 이질감이 하나도 없고
센스 있는 인테리어로 감각적인 느낌이 드네요.
대형 거울에는 욕실에서 볼 수 있는 것들을
붙여 놓아 하나의 포토존으로 역할을 톡톡히 합니다.
아이들도 정말 좋아 할거 같아요~!
2층으로 올라가면 카페 전체를 바라보며
커피를 마실 수 있어요.
탁 트인 개방감이 마음을 편안하게 해 주더라고요.
양 옆에 복도가 있는데 아치형으로 이국적인 느낌을 주고
복도 벽면으로는 작품 같은 오브제들을 부착해서
공간 속에 작은 전시공간으로
재미를 더해주는 거 같아요.

음료를 주문해 볼까요~?

저희는 아메리카노와 초코 라테를 주문했어요!
카운터 옆에는 셀프바가 마련되어있는데
굿즈도 구매할 수 있고
빵을 데울 수 있는 미니 오븐도 마련되어있어요!
어른용 접시와 아이용 식판까지 마련되어 있는 걸 보고
너무 감동받았답니다.
보통은 이렇게 아이용을 구비해 놓지 않는데
여기는 배려가 넘치는 카페네요!

바로 앞에 큰 식물이 있는 소파에 자리를 잡았더니 식물원에
온 거 같은 느낌도 주네요!
아메리카노는 고소하고 맛있었고 초코라떼는
아주 진한 초코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엄청 진한데 그렇다고 막 달지 않은
그런 맛있는 맛!💛
빨대도 센스 있게 짧은 걸로 넣어 주시더라고요.
센스만점👍👍👍

커피를 다 즐기시고 나오시면 앞에 작은 산책 길도 있답니다.
잠시 걷다가 돌아가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이곳은 아직 보여드릴게 너무 많아서 다음 편, 다다음 편으로
이어져야 할 것 같아요!
오늘 포스팅도 사진이 정말 많았죠!?
카메라를 안 들 수가 없었어요!
다 올리지 못하는 게 아쉽지만 더 자세한 부분은
직접 방문해서 느끼고 보시는 걸로!
무료 전시도 보고 분위기 좋은 이색 카페에서 시간도
보내고 진짜 일석이조인 카페예요.
여기는 정말 추천드린 답니다~!


다음은 로얄엑스 플래그쉽 스토어에 대해 포스팅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구독은 언제나 저의 비타민!
💛Ruruvi-tamin💛


2022.04.10 - [bi] - 화성 분위기 좋은 대형 브런치카페 카페인 중리 같이 가볼까요~~? (카페, 브런치, 커피, 주차 정보까지)

화성 분위기 좋은 대형 브런치카페 카페인 중리 같이 가볼까요~~? (카페, 브런치, 커피, 주차 정보

안녕하세요 rurubi입니다.💓 요즘 날이 따사롭고 온화한 바람까지 불면서 완연한 봄이 찾아온 것 같아요! 집에만 있기엔 몸이 근질거리고 어디든 나가고 싶지 않나요? 길가에 벚꽃, 개나리가 활

rurubi.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