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

내돈내산 임신 준비 ~ 임신 초기 영양제 추천! 닥터맘스1, 이노시톨, 비타민 D, 코큐텐! / 퍼틸리티 맨 (가격)

rurubi 2022. 6. 22. 15:34
반응형

 

안녕하세요 rurubi입니다(❁´◡`❁)
오늘은 제가 임신 준비 중 ~ 임신 초기에
복용했던 비타민 영양제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저도 엄청나게 뭐가 좋은 지 검색을 해보고
구매를 한거라 하루도 안 빠지고
열심히 먹었어요 😊
4가지 전부 2통씩 구매해서 먹었어요.
비타민이야 그렇듯 몸에 확실히 변하는
효과를 느끼기는 어렵죠.
그래도 꾸준히 먹는 게 중요하니까
고민 중이시라면
한번 참고해 보세요~!
닥터 맘스는 임신 준비, 초기 임산부님 들은
거의 다 아실 거예요.
산부인과에서도 많이 판매를 하더라고요.
제가 다니는 산부인과에서도
판매를 하지만 저는 열심히 검색을 해보고
미리 구매해서 먹고 있었어요!

여성용
남성용


저는 이것저것 섞이는 게 싫어서
닥터 맘스 제품으로 통일을 했고
병원에서 구입하진 않고 판매하는
약국을 찾아서 구매했답니다.
모든 약국에서 판매하지 않으니
닥터맘스 대표번호로 전화해서
살고 계신 지역을 말씀드리면
판매하는 약국을 알려주신다고 하니까
전화 후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여성용, 남성용 영양제가 따로 있는데
닥터 퍼틸리티 우먼,
닥터 퍼틸리티 맨
이렇게 나뉘어 있는데
한 봉지에 여러 가지 약이 담겨 있어
한 번에 드실 수 있게 구성되어있어요!
임신 준비 중이신 분들은
남편분도 영양제를 꼭 챙겨 먹어야
한다고 합니다!

저는 약사님과 상담 후
퍼틸리티 우먼 대신
닥터 맘스1, 이노시톨, 비타민D, 코큐텐을,
남편은 퍼틸리티 맨을 구매했어요.

 

닥터맘스 1은 비타민 B, C, D, E, 엽산, 칼슘, 마그네슘 등이함유돼있는 종합 비타민입니다.1일 2회 식후에 복용해 주시면 됩니다.엽산은 임신 전 3개월부터 복용해 주는 게좋고 임신 후 초기까지는 꾸준히 복용을해주는 것이 좋다고 해서맘스 1을 구매해서 준비 ~ 임신 초기까지 열심히 먹었어요.여기에 비타민 D 함유량이 부족해서비타민 D 1000을 추가로 구매했어요~!

 

 


비타민 D는 임신 내내 중요한
영양분인 거 같더라고요.
임신 초기 검사에도 포함되어있고
중기로 갈 때 많이 부족하면
주사로도 맞는다고 해요!
꾸준히 차곡차곡 먹어주는 게 좋은 것 같아요.





이노시톨은생리 전 증후군, 생리주기 불규칙,
다낭성 난소 증후군 같은 호르몬 불균형을
겪는 여성들의 증상 개선,
난자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입니다.
임신 전에만 복용을 하고 임신을 확인하고 나서는
복용을 중단해야 한다고 합니다!!!

코큐텐(코엔자임 Q10)은 난소 기능 저하, 착상 장애,
반복유산 등을 개선해 주는 데 좋다고 합니다.
난임이라면 꾸준히 복용해 주는 게 좋다고 해요.
남자의 경우에는 항산화 효과로

건강한 정자를 유지해주고 
정자수 , 운동성, 정력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퍼틸리티 맨에도 함유가 되어있는 성분이에요.
하지만 이것 또한 임신을 확인 한 순간부터는
복용을 중단하셔야 한다고 합니다.!!!

 

 

퍼틸리티 맨은 간편하게 먹기 쉽게 3개의 알약으로
구성되어있어요!
비타민B, C, D, E, 엽산, 아연, 코큐텐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한 박스당 1개월 분이에요!

 

 

제가 구입했을 때 가격은

닥터 맘스 1 28,000원 (2개월분)

비타민 D 27,000원 (3개월분)

코큐텐 35,000원 (2개월분)
이노시톨 28,000원 (1개월분)
퍼틸리티 맨 68,000원 (1개월분)
이렇게 됩니다.

3개월 동안 꾸준히 먹는 게 중요하고
3개월치 가격이 생각보다 좀 나가는데
그래도 좋다는 거니까
저는 구매해서 열심히 먹었습니다. 😊
미래의 아이를 위해서 🤭👍

임신을 준비 중이신 모든 분들에게 좋은 소식이
있기를 바라면서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Ruruvi-tamin 💛


2022.06.13 - [Ru] - 오산시 보건소 임산부 등록 + 임신초기검사 + 임산부 뱃지 + 임산부 자동차 스티커 혜택 받는 방법 알아보기!

 

오산시 보건소 임산부 등록 + 임신초기검사 + 임산부 뱃지 + 임산부 자동차 스티커 혜택 받는 방

안녕하세요 rurubi입니다. (❁´◡`❁) 오늘은 제가 한 달 전쯤 보건소에 들러서 임산부 등록을 했던 후기를 전할까 합니다. 임산부 등록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아요! 보건소를 직접 방문해야하는

rurubi.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