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

오산, 동탄 북오산IC 부근 낙지볶음 맛집 :) (김명자 낙지마당)

rurubi 2022. 4. 1. 14:05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번 포스팅에서 말씀드렸듯이
A, B형 간염 접종후 몸에 좋은걸 먹어야겠다 해서 낙지먹으러 갔다 왔습니다.

낙지 효능

지쳐쓰러진 소에게 낙지를 먹이면 벌떡일어난 다는 말이 있듯이
원기회복에 좋음
조혈강장에 효과가 있음

원기회복에는 낙지가 좋다는 말을 익히 들었어서 접종 후에
감기몸살처럼 으슬으슬 아프다는얘기도 있어서 미리 예방하자!
라는 마음으로 방문 했습니다.

김명자 낙지마당
경기 오산시 문시로 133
T.031-376-8598

옆에 여러 음식점들이 모여 있어서 주차공간은 협소하지 않아요!

입구에 들어서자 마자 오른쪽에 낙지 수족관이 있더라구요 낙지 빨판보이시나요?
문어인줄 알았습니다.ㅎㅎㅎ

저는 낚지볶음 밥을 먹고싶어서 낙지볶음을 시켰습니다!
낚지볶음은 2인이상 이면 11,000씩 계산이되지만
1인분은 주문시 1,000원이 추가됩니다!

현재는 가격이 13000원으로 올랐답니다!

기본 반찬 세팅은 아래 사진과 같이 섞박지, 콩나물, 미역냉국, 계란찜 이렇게 구성이 됩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낙지볶음!

낙지 다리가 정말 튼튼하더라구요 ! 와우 너무나 먹음직스러웠답니다.😚😚😚
옆에 김가루도 보이시죠!? 원래는 기본으로 주시진 않지만
김가루와 같이 비벼먹는게 제일 꿀맛인거 다들 아실겁니다ㅠㅠ
그래서 혹시 김가루 있나요~? 여쭤보니 바로 가져다 주셨습니다!😊

지금 다시봐도 너무 먹음직스럽네요ㅠㅠ 실제로도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양념은 살짝 매콤하여 매콤한걸 원하시지 않는 분은 김가루 많이많이 넣어주시고
제가 질긴거 진짜 잘 못먹는 편인데 여기 낙지는 잘 삶아진건지
하나도 질기지가 안더라구요!
저는 콩나물을 좋아하지 않아서 넣진 않았습니다ㅎㅎ
같이 곁들여 먹은 섞박지와 계란찜도 너무 꿀맛이었어요!
원래 제가 거의 10년전 부터 다녔던 동탄에 낙지볶음 맛집이 있었는데 어느날 보니
없어졌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열심히 검색해보고 방문해본 곳이 이곳인데
그 때 그집 만큼 맛있었습니다! 😊👍👍👍(개인적인 입맛, 견해)

제 점수는요???
.
.
.
유행이 지나도 한참 지났나요?😆😆😆😆😆
.
.
아무튼! 여러번 재 방문할 의사가 있는 음식점이었어요! ....(5/5⭐)

식사하시고 나오시는 길에 커피한잔! 입가심 아시죠???!!!

이제 배부르게 밥도 먹었겠다! 제가 어디로 이동했는지 궁금하시면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유익한 정보가 되셨다면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려요!
더 열심히 다음 포스팅을 할 수 있게 하는 저의 원동력입니다!😊😊
다시만나요~!!

2022.04.01 - [Ru] - 모던 하우스 modern house 오산점 (북오산IC 근처) 방문 후기! :)

모던 하우스 modern house 오산점 (북오산IC 근처) 방문 후기! :)

안녕하세요😊 rurubi 입니다! 지난번 포스팅에서 "김명자 낙지볶음" 음식점을 포스팅 했는데요! 아직 안 읽어보셨다면 이 포스팅을 다 읽어보시고 들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맛있고 배부르게

rurubi.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