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

오산 짬뽕 맛집 짬뽕 지존! + 짜장면, 순두부 짬뽕 밥 /동탄 근처 맛집

rurubi 2022. 4. 22. 00:05
반응형

안녕하세요 rurubi입니다.😊

저는 요즘 계속 땡기는 음식이 짬뽕이라

최근 들어 짬뽕을 많이 먹었는데요.

원래는 짜장파여서 짜장, 짬뽕을 고를 때

고민을 하지 않는 편이에요.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짜장!

하지만 요새 들어 자꾸 짬뽕이 자꾸

생각나더라고요~!

코로나도 좀 그렇고 오늘 소개할 식당은

사람도 많고 해서 매번 남편에게

포장을 해오라고 시키던 곳인데

오랜만에 직접 방문해서 먹어 보았답니다.😊

 

짬뽕지존

 

주차공간은 넓은 편인데 점심시간 등 사람이 몰릴 시간엔

 주차자리가 협소할 수도 있어요!

저희가 갈 때마다 사람이 많더라고요!

 

제가 요즘 자주 먹는 순두부 짬뽕밥과 짜장면

그리고 군만두를 주문했습니다!

순두부 짬뽕밥은 매운 버전인 

지옥 순두부 짬뽕밥이 있으니 매운 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걸 주문하시면 될 거 같아요!

저는 지옥 순두부 짬뽕 밥은 안 먹어 봤어요~!

기본으로 물, 짜사이, 단무지를 제공해 주시고

간장, 고추장, 식초 등은 옆에 비치되어 있습니다!

테이블마다 손 소독제가 비치되어 있어서

공용 식기를 사용하신 후에 손 소독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셀프바

셀프바도 비치되어 있어 접시와 수저 포크

물, 단무지, 물티슈 등을 필요하신만큼 가져다 쓰시면 됩니다.

 

정말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짬뽕은 늘 먹던

맛과 변함이 없이 맛있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홍합도 많이 들어가 있고

순두부도 양이 정말 많이 들어가 있어서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요!

포장할 때는 한 개만 포장해서 집에서 

남편과 나눠먹는데 양이 적당할 정도예요!

국물도 살짝 얼큰하니 밥이랑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근데 ㅠㅠ 저는 짜장면은 별로 였어요..

저랑 남편 모두 싱겁다고 느껴졌어요

그래서 좀 아쉽긴 했답니다.

 

그리고 위에 공깃밥 사진에서 아래쪽은 원래 기본 제공

공깃밥이고 위쪽은 추가 제공! 무료! 공깃밥이에요.

혜자스럽지 않나요??

👍👍👍

 

군만두는 바삭하고 속은 아삭하니 씹히는 맛이 있어서

맛있었어요~! 겉바속촉 👍

역시 짜장 짬뽕에는 군만두죠!

그리고 여기 단무지는 정말 얇아서 식감이 더 좋아요.

이건 개인적인 취향이지만 저는 얇은 게 

훨씬 더 맛있더라고요~!

 

식사를 마치고 나오는 길에 제공되는 얼음컵으로 커피나

음료수를 마시면 됩니다~~!

이 것도 좋은 서비스죠!?

커피는 별로 였는데 초코는 괜찮았어요~!ㅎㅎ

얼큰하게 짬뽕 먹고 나와서 시원하게 음료로

입가심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예전에 강원도인가?

어디 놀라가서 원조 순두부 짬뽕집이라 해서

대기 몇십 번을 기다려서 먹었는데

진짜 너무 비싸고 맛이 없어서 실망했던 적이 있었는데

여기는 그래도

제 입맛에는 맞고 요즘 즐겨 찾는 곳이라 

소개해드렸는데 어떠셨나요??

다른 지점에서도 먹어 봤지만 저는 여기가

제일 괜찮더라고요~!

일반 짬뽕집보다는 가격대가 조금 나가는 게 조금

아쉽긴 해요ㅠㅠ

메뉴도 다양하고 양도 푸짐하니까 한 번쯤

방문해 보세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구독 부탁드려요~!

 

 

 

2022.04.21 - [Ru] - 2022 화성오디세이 이이남 미디어 아트 展 : 빛으로 수놓은 화성의 우주적 유토피아 로얄엑스로 무료 관람하러 갑시다! 3편

 

2022 화성오디세이 이이남 미디어 아트 展 : 빛으로 수놓은 화성의 우주적 유토피아 로얄엑스로

안녕하세요! rurubi입니다! 로얄엑스 카페를 갔다가 이렇게 많은 구경을 하고 포스팅을 3편까지 쓰게 될 줄은 몰랐는데 그래도 여러분들께 유익한 정보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 지난번 포스팅

rurubi.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