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

동탄, 오산(북오산IC) 맛집 백세 삼계탕 ! 나만 알고 싶은 맛집 ! 맛을 안 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맛본 사람은 없을걸요?

rurubi 2022. 4. 15. 00:03
반응형

안녕하세요! rurubi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맛집은 바로바로

백세 삼계탕!

이 집은 제가 정말로 애정 하는 집이에요.

맛있거든요👍 별이 다섯 개⭐⭐⭐⭐⭐

 

*주의 개인 견해이므로 맛이 없다고 느끼는 사람이 있을 수 있음

 

저는 치킨을 좋아하지 않아서 있으면 2~3조각 먹고

마는 스타일인데

아휴 삼계탕은 없어서 못 먹어요.

완전 전형적인 한식 파입니다!

외국에 나가면 한국 음식이 너무 그립고

밥이랑 찌개 김치가 왜 그렇게 맛있는 건지

한국에서 안 태어났으면 어떻게 살았을까 싶어요.

 

아무튼!

삼계탕도 정말 좋아하는 음식 중에 하나인데요!

삼계탕이 칼로리만 높지 않으면 매일 먹고 싶어요😭😭😭

맛있는 건 왜 살이 찌는 걸까요...?

보통 일반적으로 알고 계시는 삼계탕의 색은

뽀얀 흰 국물이죠~?

하지만 백세 삼계탕은 상황버섯을 사용하여

노란 국물 이랍니다!

저도 이 집을 처음 알게 되고 국물이 노랗다고?

깜짝 놀란적이 있어요.

저는 노란 국물이 더 먹음직스럽게 느껴졌어요!

왠지 더 걸쭉하고 진할 것 같은 느낌! 

 

 

이제부터 한번 만나 보실까요??

👇👇👇👇👇

 

백세 삼계탕

영업시간 10:30 - 21:30

 

자~ 들어가 볼까요~?

매장은 2층까지 있는데 손님이 많이 없을 때는 운영하지 않는 것 같아요.

저는 원래 고색점에 있는 백세 삼계탕에 자주 방문했는데

이렇게 가까이 분점이 생기고 나니 이제는 여기로 먹으러 갑니다.

고색동에 있는 백세 삼계탕도 내부 분위기는 비슷합니다.

그리고 여기 생긴 지 얼마 안 됐을 때는 고색점과 맛이 달라서

한동안 고색점으로 갔던 때가 있었는데

지금은 맛이 같은 것 같아요!

 

앉기가 무섭게 반찬을 세팅해 주십니다.

저는 삼계탕 먹을 때 가운데 저 피클을 좋아해요!

 

저는 늘 상황 삼계탕을 시켜요. 다른 메뉴도 맛보고 싶은데.....

삼계탕이 양보가 안돼 더라고요..

 

여기서 잠깐!

상황버섯의 효능을 알아볼까요?

=면역력 증진, 강화

-세포 노화 방지

-면역체계 조절

-종양과 암세포에 도움

-당뇨 혈관질환, 염증질환에 도움

-각종 질병 예방

-중성지방과 콜레스테롤 축적 감소

-비만에 도움

 

이런 효능들이 있답니다.

 

이제 실물을 만나 보실까요???👇👇👇👇👇

두둥

 

 

정말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ㅠㅠ

저는 먼저 국물에 소금을 살짝 풀어요.

배를 가르면 쫀득쫀득한 찹쌀밥이 가득 나오는데

꾸덕한 국물에 풀어서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침 묻은 수저를 뚝배기 속 국물에 담그면 금방 묽어진다고

국자로 그릇에 덜어서 먹으라고 설명되어 있는데

저는 그냥 담가서 먹습니다.

아무렴 어때 맛있는데~~

닭은 비린내가 하나도 안 나고

부드러워요.

담백하고 부드럽게 술술 넘어가는 맛이라

국물까지 다 먹고

매번 배가 한참 불러서 나온답니다.

🤭🤭🤭🤭🤭

앞에 놓인 반찬들은 떨어지기도 전에

직원분께서 먼저 여쭤보시고

바로바로 리필해 주세요.

열심히 먹고 배만 부르면 된답니다.

👍👍👍👍👍

여기는 복날에는 사람이 엄~~~ 청 많아서 

저는 포장을 해 먹는데!

포장보다는 역시 팔팔 끓는 뚝배기에

먹는 삼계탕이 제 맛이더라고요~!

이 근처 사시는데 한 번도 안 드셔 보셨다면

추천합니다.👍👍👍

 

별이 다섯 개 ⭐⭐⭐⭐⭐

 

나오는 길에 저는 항상 매실과 수정과를 먹는데요.

이것도 맛있어요.

매실을 자주 마시긴 하는데

약간 할머니 입맛인가.. 수정과도 맛있어요...💛

 

오늘의 포스팅 백세 삼계탕 어떠셨나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집이에요~!

이 근처 사시면 여기로!

수원에 사시는 분들은 수원에도

여러 지점이 있으니까 한번 방문해 보세요~!

 

 

 

 

 

북오산IC 근처 맛집 다른데도 알아봐요~!👇👇👇👇👇

2022.04.01 - [ru] - 오산, 동탄 북오산IC 부근 낙지볶음 맛집 :) (김명자 낙지마당)

 

오산, 동탄 북오산IC 부근 낙지볶음 맛집 :) (김명자 낙지마당)

안녕하세요. 지난번 포스팅에서 말씀드렸듯이 A, B형 간염 접종후 몸에 좋은걸 먹어야겠다 해서 낙지먹으러 갔다 왔습니다. 낙지 효능 지쳐쓰러진 소에게 낙지를 먹이면 벌떡일어난 다는 말이

rurubi.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