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

수원 인계동 맛집/수원 시청역 근처 오자네왔능가 닭 볶음탕 맛집 👍

rurubi 2022. 6. 21. 16:35
반응형

 

 

안녕하세요 rurubi입니다! 😊

요즘 날이 많이 더워지고 있는데

가끔은 맵고 칼칼한 음식이 땡기시지 않나요?

더위 하면 최고의 보양식

"닭"도 생각이 나죠~!

오늘은 제가 몇 년째 방문하고 있는 곳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바로바로

👇👇👇

닭 볶음탕 맛집!

수원 인계동에 위치한 

"오자네왔능가" 라는 곳입니다!

 

오자네왔는가



위치는 수원시청역 근처에 있어서 접근성도 좋고

따로 건물 바로 옆에 주자창이 있어서 차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편하게 방문하실 수 있어요!

어사출또 바로 앞 건물이랍니다!

 

안에 내부는 룸 형태로 나누어져 있는 곳도 있고 

테이블, 의자로 앉을 수 있는 곳도 있습니다.

초가집 분위기의 인테리어로 

옛날 주막에서 파전에 막걸리 한 잔 시원하게

걸치는 그런 걸쭉한 분위기랍니다.

 

 

반응형

 

 

 

여러 가지 메뉴들이 있는데 저는 몇 년째 방문하면서 

닭도리탕과 해물파전, 그리고 김치천 밖에 

안 먹어봤어요 ㅎㅎㅎ

저는 그냥 맛있는 것만 파는 스타일이라 🤭😋

솔직히 닭도리탕이 먹고 싶을 때 방문하는 곳이라

매번 먹는 건 닭도리탕이네요ㅎㅎㅎ

이번에도 닭도리탕을 먹고 싶어서 

달려간 거라

앉자마자 바로 주문을 했답니다~!

가격은 35,000원

 

아시죠? 음식 맛있는 집은

밑반찬도 맛있는 거!

위의 밑반찬 모두 맛있었어요 😋

 

 

밥은 별로로 시키셔야 합니다!!

술안주로도 제격이지만 여기 닭볶음탕은

밥이 꼭 있어야 돼요.

무. 조. 건

양념에 밥 비벼먹는 게 진짜 정말 

맛있거든요 👍👍👍

매콤하고 칼칼하고 달달하면서 걸쭉한 맛이에요.

닭 비린내도 안 나고 

닭도 부드럽고!

무엇보다 감자 으깨서 밥이랑 양념이랑 

쓱쓱 비벼 먹으면 정말 꿀맛 😋👍👍👍

양은 3인 정도가 드셔도 될 것 같아요!

저희는 2인이 가서 남기고 왔답니다!

하지만 먹는 양에 따라 다르겠죠????

이날 술은 안 마셨지만

막걸리, 소주에 정말 잘 어울려요!

든든한 안주를 먹고 싶다!?

여기 진짜 추천드립니다. 

⭐⭐⭐⭐⭐

 

 

이건 전에 먹었던 김치전인데 김치전도 갖구워 나와

바로 먹는 그 맛있음 아시죠?

겉에 바삭한 부분이 제일 맛있고..

또 먹고 싶네요 😭😭😭

 

오늘은 닭볶음탕 맛집을 소개해 드렸는데

어떠셨나요!?

포스팅하고 있는 이 순간에도

정말 너무 먹고 싶네요.

밥 순이라  저 한 숟가락 지금 딱 먹고 싶은데

조만간 또 방문해봐야겠어요ㅎㅎㅎㅎ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 주세요~!

🙌🙌🙌

 

 

 

2022.06.16 - [bi] - 용인 가 볼만한 카페 어반리프 식물원, 온실 느낌 대형 카페 (꽃, 화분 구입도 가능)

 

용인 가 볼만한 카페 어반리프 식물원, 온실 느낌 대형 카페 (꽃, 화분 구입도 가능)

안녕하세요 rurubi입니다~! ╰(*°▽°*)╯ 오늘은 지난번에 가봤던 대형 카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카페들 분위기가 플랜테리어 느낌으로 많이 인테리어를 하더라고요. 멀리 나가지 않

rurubi.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