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

동탄 라크몽 메리 그라운드 / 실내에서 폭포, 나무들과 함께 캠핑 느낌 내며 밥 먹고 커피 마시자~! (+저스트 텐동, 해피 치즈 스마일, 맘스

rurubi 2022. 4. 14. 00:02
반응형

안녕하세요 rurubi입니다😊
오늘은 동탄 호수공원 근처에 있는 라크몽에
다녀온 후기를 쓸 거예요!
쉽게 설명해서 푸드 코트를 캠핑 공간처럼
꾸며 놓아 색다른 분위기에서
여러 식당들 중 각각 원하는 음식을
주문해서 먹을 수 있는 곳이랍니다~!😊😊😊
한 자리에서
밥도 먹을 수 있고 커피를 마셔도 되고~!
둘 다 먹어도 상관없답니다!

라크몽
Lake(호수/영어)의 "Lak"와 Monde(우주, 세상/프랑스어)의 "Mon"을
결합한 합성어로 우주처럼 무한한 재미와 거대한 세상을 함께 담은
동탄 호수공원 앞 신개념 복합 문화 상업시설입니다.
*출처: 라크몽 홈페이지

영업시간 10:00 - 22:00
브랜드별 운영시간 상이

외관은 공사로 좀 정신이 없어 보였어요~!
주말에는 북적거리고 통행이 좀 불편할 것 같은 느낌~!!
주차장은 내려가는 길이 길로 좁아서 초보분들은
좀 힘들겠다 싶었어요!
주차공간은 몇 대 인지 셀 수 없습니다~!
백화점이나 마트 주차장 같은 크기였어요.
많~~ 아요!
홈페이지를 검색해보니 514대
지하 2층, 3층으로 되어있네요!

주차비 정보는 아래 👇👇👇

출처: 라크몽 홈페이지

지하 1층 플로어 가이드예요!
저희는 밥을 먹으러 간 것이기 때문에
지하 1층에만 머물렀어요~!
음식 구경하기 전에 먼저 인테리어 구경해볼까요!?

메리 그라운드

폭포가 흐르고 계곡처럼 물이 흘러 물속에는
정말 많은 잉어들이 헤엄치고 있었어요!
폭포 소리 또한 너무 시원해서 벌써 여름이 왔나
싶을 정도로 듣기 좋았답니다!
돌다리도 있고 나무다리도 있고
오랜만에 맑은 물에 살고 있는 잉어도 만나고
진짜 자연 깊숙한 곳에 놀러 온 것 같은 기분이었답니다.
카메라가 이 구성을 다 담지 못해서
너무 아쉬웠습니다.
정말 싱그러운 분위기였는데 활기차고
역동적인 분위기가 사진에 담기지 않은 것 같아요.

정말 아름 답지 않나요!?
이런 구상을 어떻게 했을까 감탄했답니다.💚
영롱한 민트 컬러의 회전목마
그 안에서 식사할 수 있는 테이블까지!
정말 그냥 지나칠 수 없는 인테리어 아닌가요!?
공주님이 되어서 식사나 커피 한잔 하는
기분이 들 것 같아요~!
아이들과 같이 방문한 가족들에게 맞춤형
식사 공간이 되겠어요!
아이들에게도 정말 좋은 추억이 될 거예요!
작은 오르골 형태로 굿즈를 판매했다면 저는
고민도 안 하고 구매했을 거예요!
진짜 예쁜 공간이었어요 😭😭😭

잘 꾸며진 분수대 앞에 대문까지 설치해 놓아서
잘 꾸며진 정원이 있는 집에 놀러 온 것 같지 않나요!?😊😊
고급스럽게 브런치를 즐겨야 할 것 같은 공간이네요~!

놀랍지 않나요? 이 트럭에 앉아서 차박 느낌을 낼 수도 있어요!!

요즘 MZ세대의 핫한 키워드 차박, 캠핑 감성도 이렇게 멋있게 구성해 놓았더라고요!
캠핑 의자에 캠핑 테이블, 여러 캠핑 장비까지
실제 캠핑 템들이 갖춰져 있었어요.
트렌드 세터라면 한 번쯤은 방문해 봐야 하지 않을까요?
더 현대를 시작으로 MZ세대를 겨냥한 플레이스가
많이 생겨나고 고루했던 백화점들이
리모델링을 시도하여 좀 더
감각적이고 영해지려고 노력하고 있는데
MZ세대가 주는 파급력이 상당하네요.
이곳도 푸드 코트라는 플레이스를 새로운 개념으로
재 해석하고 탄생시킨 것인데요,
꼭 방문하고 싶은 매력이 있는 곳이네요.
힘들이지도 않고 혹은 경험은 한번 해보고 싶지만
부담스럽거나 시간이 나지 않으신 분들은
기분 내러 방문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근처에 거주하시는 분이라면 가깝고
내가 꾸미는 것보다 훨씬 감각 있게 꾸며진 이 공간에서
시간을 보내시는 것이 편안함과 즐거움이 배가 되지 않을까요??

저희는 캠핑 분위기를 한껏 내기 위해 위의 텐트에서
식사를 했습니다.
내가 수고스럽지 않아도 이런 분위기에서
식사를 할 수 있다는 것이 참 메리트인 것 같아요.
메뉴 주문은 직접 가지 않아도 테이블에 있는 QR코드를
스캔하면 주문 가능한 매장들의 정보가 나오고
매장을 클릭하면
음식 메뉴 정보와 가격이 나옵니다.
메뉴를 정해서 장바구니에 담아 결제하면 주문 완료!
진짜 간편하지 않나요??
줄 서서 기다릴 필요도 없고
어떤 메뉴가 있는지 돌아다니면서 찾아볼 필요도 없고
주문도 스마트 해져서 좋더라고요!
코로나 시대에 QR코드를 많이 사용해 보신
어른 분들도 이용하시기 편리할 것 같아요.
음식 조리가 완료되면 핸드폰으로 연락이 와서
핸드폰을 들고 음식을 픽업하러 가시면 됩니다!
참 쉽죠~?😊😊😊

저스트 텐동 - 락토오보 텐동세트
저스트 텐동 - 스페셜 텐동세트
해피 치즈 스마일 - 떡볶이

저희는 이렇게 3가지 주문해서 먹었어요!
엄청 맛있어 보이죠!?
맛있었어요 ❤️🧡💛💚💙💜
텐동은 바삭바삭하고 고소하고 간장이 뿌려져 있어서
간이 잘 맞았고 밥도 맛있었어요!
저는 야채 튀김 종류라서 약간 더 담백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튀김이 많아서 느끼할 때쯤이면
토마토 절임을 한 개씩 먹었는데
상콤하고 달콤한 토마토가 느끼함을 딱 잡아주었어요!
떡볶이는 뭐가 많이 들어간 것 같지 않은데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텐트 안에서 물소리와 새소리, 개구리 소리를 들으며
식사를 하니까 진짜 캠핑 온 것처럼
더 맛있었어요!
원래 야외에서 먹으면 더 맛있듯이!

* 음식을 픽업 가실 때 주차 등록을 해달라고 요청드리면 해주십니다! 꼭 등록하세요~!

맘스라운지

저는 조카가 있어서 그런지 이런 공간도 유의 깊게 보게 되는데
안에 들어가 보니 공간이 잘 되어 있었어요!
잠시 쉴 수 있는 테이블과 의자, 기저귀 교환대,
간단한 세면 시설, 수유실로 구성되어있더라고요!
베이지 톤으로 깔끔하고 차분한 느낌이네요.
엄마들도 어린아이와 동반했을 때 걱정 없이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라 좋은 것 같아요!

오늘의 포스팅 어떠셨나요!?
꼭 한번 방문해 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저도 이런 새로운 개념의 복합공간을 처음 방문했는데
시간들이고 힘들여서 캠핑 또는 차박을
가지 않아도 우리 주변 가까이에서
충분히 즐기고 기분 낼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새롭고 신기했습니다.
코로나 시국에 야외로 많이 이동하지 못했던 분들도
자연과 비슷한 느낌을 살린 이곳에서
시간을 보내시는 것도 리프레시되고 좋을 것 같습니다.
주말에 한번 방문해 보시는 게 어떨까요??
아이들을 위한 동물들이 있는 키즈카페도 있다고 하니
검색해 보시고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려요~!
그리고! 중요한 것!
좋은 자리에 앉으시려면 오픈런을 해야 할지도 몰라요!!
👍👍👍👍👍


유익한 정보, 흥미로운 정보 였다면
구독+❤️ 해주실거죠~?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다른 곳도 구경해요!👇👇👇👇👇
2022.04.06 - [ru] - 동탄 맛집 예쁜 정원에서 식사해요~! 글린정원 후기! / 오산, 동탄, 화성

동탄 맛집 예쁜 정원에서 식사해요~! 글린정원 후기! / 오산, 동탄, 화성

안녕하세요 rurubi입니다!😊 오늘은 유럽의 정원 같은 곳에서 식사를 했던 후기를 올려보려고 합니다! 저도 검색 해보고 방문했었는데 어떻게 야외가 아니라 실내에 이런 공간이 있을 수 있지?!

rurubi.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