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

동탄 맛집 예쁜 정원에서 식사해요~! 글린정원 후기! / 오산, 동탄, 화성

rurubi 2022. 4. 6. 00:15
반응형

안녕하세요 rurubi입니다!😊
오늘은 유럽의 정원 같은 곳에서 식사를 했던 후기를
올려보려고 합니다!
저도 검색 해보고 방문했었는데
어떻게 야외가 아니라 실내에 이런 공간이 있을 수 있지?!
공간 자체가 너무 아름다워서
정말로 감탄했던 곳입니다!
궁금하시죠???

글린정원

경기 화성시 동탄반석로 171 스타즈호텔프리미어 동탄 2층 글린 정원
영업시간 11:00 ~ 22:00

호텔 로비에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올라가시면
글린 정원이 보입니다.

들어가는 입구부터 진짜 다른 집 정원으로 식사초대받은 것 같지 않나요??

정원의 돌담길 느낌이 나는 곳도 있어요!

저는 위의 사진 속 이곳을 보고 방문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꽃과 , 풀, 돌로 진짜 정원같이 아름답게 잘 꾸며진 이곳에서
인생 사진을 꼭 남겨야겠죠??
가운데 의자에 앉아서 사진을 찍으실 수도 있으니
맛있는 식사를 하러 온 김에 예쁜 사진도
남길 수 있으니 일석이조네요!

제가 식사했던 자리예요!
아래는 연못같이 꾸며 놓았고 주변에는 여러 식물들로 조경을 해놓으셨어요!
연못 위에서 식사하는 것과 같은 특별한 기분을 느낄 수 있겠죠??
살랑이는 바람만 불면 이곳이 실내인지 실외인지
구분이 안 가겠더라고요😚😊
분위기가 자연친화적이고 잘 어우러져 있어서
기분 전환하기에 정말 좋았어요!!

저희는 꽃게 로제 파스타와 샐러드, 트러플 고르곤 졸라 피자를
주문했어요!
꽃게를 통으로 플레이팅 하여 매우 먹음직스럽고,
더욱 접시가 풍성한 느낌이 들지 않나요??
꽃게와 아이컨택을 하며 식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갑각류 알레르기 있으신 분들은 정말
안타까워요.. 이렇게 맛있는 음식을
드시지 못한다니.....😭
맛은 꽃게 향이 잘 베어서 그런지 풍미가 있고 맛있었어요!
게🦀 눈 감추듯 먹어버리기!

저는 피자를 엄청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전형적인 밥순이)
치즈도 부드러웠고 도우도 질기지 않게 잘 먹었어요.
가끔 너무 구워진 피자를 먹게 되면 질겨서
턱이 아플 때가 있어요ㅜㅜ
이 위의 피자도 꽃게 파스타와 함께
🦀게눈 감추듯 먹어버렸답니다🦀
원래 분위기가 좋으면 맛있는 것도 더욱 맛있게 느껴지죠!

식사를 다 마치고 나와서 포토존에서 사진도 찍어주고~!
배부르다 노래를 부르면서 나왔답니다!
소개팅 장소로도 추천드리고
가족 식사하시기에도 따듯한 분위기고
연인과 함께 하기에도 사랑스러운 장소이니
방문해 보시길 바랄게요!(❁´◡`❁)

언제나 분위기 좋은 카페, 맛집 소개해 드릴게요!
다음은 어떤 곳을 포스팅할지 궁금하시다면
❤️+구독 부탁드려요!

이전 글에도 관심 부탁드려요~👇👇👇👇

2022.04.04 - [bi] - 양평카페 하우스베이커리 Haus bakery (feat. 한옥카페, 디저트) 방문 후기! :-) +새로운 코로나 방역수칙

 

양평카페 하우스베이커리 Haus bakery (feat. 한옥카페, 디저트) 방문 후기! :-) +새로운 코로나 방역수

안녕하세요 rurubi입니다! 💚 지난번 포스팅과 마찬가지로 제가 가봤었던 분위기 좋은 카페를 소개합니다! 코로나로 지친 일상에 우리가 그나마 숨을 쉴 수 있는 것은 맛있는 음식을 먹으러 가기

rurubi.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