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

수원 권선 고색동 맛집 이베리코 외식 중학교 고기 맛집 !

rurubi 2022. 6. 28. 10:43
반응형

 

 

안녕하세요 rurubi입니다.😊

오늘은 지난번 맛있게 먹고 왔던 고깃집을

소개해드리려고요!

몇 년 전에 지인 추천으로

방문했었는데

엄청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도 방문했는데

정말 맛있더라고요!

여기도 갈 때마다 사람이 많아서

저녁시간 때 딱 맞춰서 가면 

대기를 해야 한답니다ㅠㅠ

조금 이른 시간에 가시거나

조금 늦은 시간에 가시면

한결 수월하게 드실 수 있을 거예요!

 

외식중학교

 

그리고 제일 중요한 주차공간! 

주차 공간은 넓고 협소하지 않습니다!

매장 규모가 큰 만큼 앞에 주차장도 넓더라고요.

 

저희가 도착했을 때에는 홀이 가득 차서

대기 명부를 작성하고 기다려야 했어요ㅠㅠ

 

 

기본 세팅과 기본 반찬은 이렇게 나오고

저는 저 숙주 볶음도 정말 맛있었어요!

파절이도 고기와 딱 어울리게 매콤하고 고소했어요!

 

이베리코 700세트

(꽃 목살, 갈빗살, 갈매기살, 황제 살)

이렇게 주문을 했고

소스는 이렇게 소금, 고추냉이, 비법소스를 

제공해 주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와사비 소스가 정말 잘 어울렸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갈매기살이 

제일 맛있었어요!

큰 고기는 입 맛에 맞게 잘라먹도록

나이프도 제공해 줍니다!

고기가 부드럽고 고소하고

저는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파절이와 같이 먹는 고기의 맛

다들 아시죠?

침 나오시죠?😋😋😋

숙주 볶음과 같이 먹어도 맛있어서

저희는 숙주도 리필해서 먹었답니다!

리필할 수 있는 셀프바가 따로 있어서

거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냉면과 된장찌개를 빼먹을 수 없죠!?

냉면은 슴슴~한 맛이었고

된장찌개는 정말 진하고 구수하고 맛있었어요.

된장찌개가 바닥을 보일 때까지

열심히 먹었답니다!

저는 밥순이답게 된장찌개가

고기보다 맛있었어요.

물론 고기도 맛있었지만요!😊😊

 

 

외식 중학교 이름답게 곳곳에

재밌는 교칙이 있더라고요!

재미있는 요소죠?

주말에 고기 외식을 생각하고 계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맛집입니다~!

오랜만에 가족 분들과 

맛있는 한 끼 식사를 보내시는 것이 

어떨까요~?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올게요!😋😋😋

 

 

 

2022.06.27 - [ru] - 수원 광교 카페 거리 맛집 오늘의 초밥 카이센동, 후토마끼, 초밥 맛집

 

수원 광교 카페 거리 맛집 오늘의 초밥 카이센동, 후토마끼, 초밥 맛집

안녕하세요. ruruvi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정말 맛있게 식사를 하고 왔던 "오늘의 초밥"이라는 곳인데요~! 갑자기 초밥이 너무 먹고 싶어서 지인이 추천했던 이 곳에 방문하게 되었답

rurubi.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