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

경주 가봐야 할 맛집 올바릇 식당! 꼬막 육전 대판 꼬막 비빔밥 먹으러 가요~! + 황리단길 쫀드기, 옼수수아이스크림

rurubi 2022. 8. 9. 13:41
반응형

 

 

안녕하세요!

rurubi입니다!

😊

당일치기로 경주여행을 다녀오면서

꼭 가보고 싶었던

음식점에 방문했어요~!

인스타로 보고

비주얼이 너무 먹음직스러워서

나중에 꼭 가봐야지 했던 곳인데

드디어 소원성취를

했답니다!!

 

 

 

올바릇식당

 

저희는 토요일에 방문을 했고

11시에 매장이 오픈되는 시간인데

제가 10시 30분쯤 도착했을 때

이미 3팀의 대기가 있었습니다!!

후기를 찾아봤을 때 점심시간 때 맞춰가면

대기가 길다고 해서

오픈런했어요~ 🤭🤭🤭

매장 앞에 테이블링 기계로 

전화번호와 앉고 싶은 좌석을 지정 후

예약 걸어 놓으셔야 합니다!!

줄 서서 기다리는 거 아니에요!!

매장 오픈 시간 이후에는 

테이블링 어플로 원격 줄 서기도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주차공간은 10대 남짓 댈 수 있었고

오시는 손님 대비 협소하다고 

생각했어요ㅠㅠ

하지만 주차 안내해주시고

회전율도 빨라서

나름 괜찮을 것 같았어요~~!

 

 

 

 

대기하면서 보문호도 구경했어요~!

날씨가 좀 흐린 날이었지만

굉장히 넓고

산책 코스로도 좋더라고요!

오리배 타시는 분들도 있었어요 😊

 

 

 

카카오톡으로 연락이 오면 입장하는데

카운터에서 앉기 전에 미리 주문을 받습니다~!

저희는 2명이라 창가 자리 지정해서 앉았어요!

밥 먹으면서 앞에 호수도 보고

눈 호강 입 호강~!🧡

창가 쪽 앉기를 정말 잘했어요!

 

 

 

 

먹는 방법이 테이블에 부착되어있어요!

티슈의 문구도 센스 있네요 ㅎㅎㅎ

 

 

 

김치, 콩나물무침, 옥수수, 오뎅볶음,

간장게장, 깻잎, 김, 미역국이

기본 반찬으로 나왔고

반찬들은 전부 맛있었어요!

간장게장이 좀 짜고 비리긴  했지만..

 

 

저희는 꼬막육전대판을 주문했어요~!

비주얼이 정말 당장이라도 먹고 싶은

비주얼 아닌가요??!

대접에 밥과 꼬막무침을 덜어서

쓱쓱 비벼 먹었는데

간이 세진 않고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약간 저한테는 좀 싱거운 느낌이 들어

구비되어있는 고추장을

뿌려 제 입맛에 맞춰 먹었어요!

고추장이 짜지도 않고 

맛있었어요!

저는 역시 김에 싸 먹는 게 제일 맛있더라고요!

미역국도 맛있어서

리필해서 더 먹었답니다ㅎㅎ

육전도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제 개인적으로는 위에 올려진 

샐러드가 맛이 없어서

다 덜어놓고 먹었어요😭

유자+와사비?

육전과 안 어울리는 느낌이라

좀 아쉽긴 했지만

전부 만족스럽게 먹었답니다!

👍👍👍

 

 

다 먹고 20분 거리인 황리단길을 가봤는데

여기가 바로 주차의 난이더라고요

WoW!

안쪽 주차장으로 가면 아예 차를 

못 댈 거 같아서

가기 전 공영주차장에 주차하는데도

오랜 시간이 걸렸어요ㅠㅠ

 

 

 

유명한 쫀드기와 옼수수아이스크림을

먹어봤는데
개인적으로 쫀드기는..

너무 기름져서 별로더라고요

전 불에 구워 담백한 쫀드기를

좋아해서 

양념도 그렇고 제 입맛에는,, 별로..

 

옼수수 아이스크림은

정말 맛있었어요!

옥수수의 담백한 맛과 고소함

+ 밑에는 소스에 버무려진 옥수수 알갱이가

들어있는데

정말 맛있더라고요!

👍👍👍

 

하지만 그곳 어디에도 쓰레기통이 없어서

너무 불편했어요ㅜㅜ

관리가 안돼서 그런지..

길거리 음식을 많이 파는데 

쓰레기통이 없어서 죄다 들고 구경해야 하니

힘들더라고요 ㅠㅠ

음식물 반입 금지 상점들도 많고ㅜㅜ

 

 

오늘의 포스팅 어떠셨나요~!?

여름휴가를 경주로 계획하고

계신다면

한번 방문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다음에도 맛있는 포스팅으로 만나요!

bye🙌

 

 

 

 

2022.08.08 - [ru] - 금산 스테이 인터뷰 숲 속 휴양지 + 계곡에 발 담그러 가요~! 내돈내산 후기 : - )

 

금산 스테이 인터뷰 숲 속 휴양지 + 계곡에 발 담그러 가요~! 내돈내산 후기 : - )

안녕하세요~~! rurubi입니다! 오늘은 당일치기로 짧게 다녀왔던 곳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 저도 이렇게 좋은 곳이 있을지 몰랐는데 가족이 예약해준 덕분에 함께 즐겁게 즐기고 올

rurubi.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