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

오산 카페 스티빈 높은 층고와 통 창, 야외 정원이 있어 매력 있는 카페 #오산핫플 (+주차)

rurubi 2022. 4. 16. 00:05
반응형

     안녕하세요! 루루비입니다(❁´◡`❁)
벚꽃이 거의 지고 파릇파릇한 이파리가 돋아나는
시기가 되었어요!
이제 주변은 싱그러운 초록색으로
물들겠죠?
이번에는 오산에서 규모가 좀 있는
"스티빈"이라는 카페를 가보았는데요~!
원래 이 카페 처음 오픈했을 때 갔다가
사람이 너~~무 많아서 그냥 돌아온 적이 있었어요.
저는 사람이 너무 많으면
시끄럽고 정신도 없어서 대부분
사람이 많이 없을 때 가는 편인데
매번 미루고 미루다가 이번에 다시 방문하게 됐습니다.
일요일 밤에 다녀왔는데
사람이 그렇게 많진 않아서
조용하고 한적했답니다!
그럼 이제 카페 구경하러 가볼까요~?
👇👇👇👇👇

스티빈

영업시간 10:00 - 22:00

 

내비를 찍고 거의 다 도착할 때쯤이면 원룸 빌라들이 많은 

골목으로 들어오게 되는데 여기 이런 데에 대형 카페가 있다고?

의심하는 찰나에 도착합니다 🤣🤣🤣

주차는 마당에 한 20대 정도 댈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전에는 주차할 자리는 없고 차는 계속 밀려 들어와서 

포기하고 갔었는데 사람이 몰리지 않을 시간대에 오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여기가 오산 핫플이라 인기가 많더라고요!

 

 

층고가 높은 통 창이라서 밤에 야경이 좋네요~!
카페 앞에서 부터 옆문까지 물길이 있고 안에는 조그마한
조약돌들이 있습니다.
물이 흐르지는 않습니다!




귀여운 토끼와 기린도 있고 야외 테이블과 의자도
있어서 따듯해지고 있는 요즘 밖에 앉아서
자연 바람을 즐기며 커피를 마시는 것도 좋겠어요!
마당 공간도 넓어서 탁 트인 느낌이 들어
답답하지 않더라고요!
밤에는 운치가 있어서 조용히 커피 드시러 오시는 분들은
좋을 것 같아요!🙂



스마일 마크가 여기 시그니처인데
스마일은 언제 봐도 귀여운 것 같아요.🙂
저는 노란색을 좋아해서 스마일을 좋아해요!
TMI🤭
층고가 높아서 문의 높이도 어마어마하답니다!

먼저 주문부터 하고!
저는 배가 너무 불러서 간단하게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카페 안을 구경했어요!

카운터 오른쪽으로는 물, 설탕, 시럽, 앞접시를 이용할 수 있게

작은 셀프바가 준비되어 있어요.


먼저 2층부터 가 볼까요~?

👇

2층은 노 키즈 존입니다. 아마 계단이 많고 난간이 유리로 되어있어서

위험할 수 있으니 노키즈 존으로 정해 놓은 것 같아요.

올라가는 길에 피규어도 너무 귀엽네요!

 

2층에는 넓은 테이블도 있고

높은 곳에서 창을 바라보면 탁 트여 있는 느낌이 들어

개방감을 줍니다.

공간이 넓으면 사람 심리도 편안해지기 마련이죠!

그리고 정말 심플한 느낌의 인테리어 소품들도

눈에 띄는데요.

요즘은 식물들 아니면 뉴트로 감성, 레트로 소품들에

맥시멀리즘인 카페들이 많은데

여기는 정말 미니멀리즘 하네요.

그래서 확실히 같은 공간이어도

더 간결해서 크게 느껴지는 작용도 하는 것 같죠?

이곳은 공간이 주는 안정감이 크게 드는 곳이었어요.

 

 사진으로도 고요함과 적막함이 느껴지지 않나요~?

오산 핫플인 곳이라 낮이나 주말에 방문하면 사람이 많아서

시끄럽기는 할 테지만 

조용하게 커피를 마시고 싶으신 분은 일요일 저녁을 추천드려요!

일요일은 다음날 출근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그런지 사람이 많이 없는 것 같았어요.

모던하고 미니멀한 인테리어를 좋아하시는 분들께도

추천드려요!

통창이라 낮에는 채광도 아주 좋을 것 같네요.

💛💛💛

컵받침으로 주신 윙크하는 스마일도 너무 사랑스럽지 않나요??

 

오늘 소개해드린 스티빈 어떠셨나요!?

이미 이 근처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다녀오셨을 것 같은데

혹시라도 안 가보신 분이 계시다면 추천드려요~!

동탄에서도 병점에서도 오산에서도 멀지 않은 곳이니

조용하고 깔끔한 카페를 이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가보시는 것도 좋으실 거예요!

 

rurubi-log

❤️+구독

해주실 거죠?

❤️❤️❤️❤️❤️❤️

그럼 다음 포스팅으로 만나요!!!!

 

 

근처 맛집도 한번 보러 가요!

👇👇👇👇👇

 

2022.04.15 - [ru] - 동탄, 오산(북오산IC) 맛집 백세 삼계탕 ! 나만 알고 싶은 맛집 ! 맛을 안 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맛본 사람은 없을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