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

동탄 레스토랑 추천 👉비오코스트 넓은 매장과 분위기 좋고 음식도 맛있는 데이트 맛집! 기념일 추천드려요~!

rurubi 2022. 9. 16. 11:05
반응형

 

 

 

안녕하세요  rurubi입니다!😊

제가 엄청 열심히 검색해서

방문한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얼마 전 생일이었는데

스파게티가 먹고 싶어서

분위기도 좋고

맛있는데 없을까~!?

하다가 발견한 곳이에요😊

제 생일인데 제가 알아봤....ㅎ

일단 매장 인테리어가 일반적인

레스토랑같이 고루하거나

진부하지 않아서 좋았고

분위기가 전체적으로 좋은 것

같아서 방문하게 됐어요!

리뷰들도 꼼꼼하게 읽어보니

맛도 좋은 편이라고 하셔서

망설이지 않고 방문!!

 

 

 

높은 빌딩 1층에 위치한 곳이라 

주차장은 크지만

벤처 건물이라 다들 직장인 분들이

출근한 시간대여서

주차자리는 그렇게 많지 않더라고요.

저는 평일 점심시간에 방문해서

주차자리 찾기가 쉽지 않았어요.

옆에는 일마레라는 또 다른 레스토랑이

위치하고 있더라고요.

거기도 고민했었는데

분위기가 비오 코스트가 더 밝은 느낌이라

여기로 정했어요!

귀여운 곰돌이가 맞이해주는 입구 

귀엽지 않나요!?

 

 

 

 

전반적으로 동일한 가구 구성이 아닌

조금씩 다른 무드를 주는

인테리어라 같은 공간에서도

약간의 공간 분리를 느낄 수 있었고

각자의 취향에 맞게 분위기를 선택해서

앉을 수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았어요~!

인테리어 하나하나에 신경을

많이 쓰신 것 같았어요!

벽과 커튼이 다크 브라운인데도

밝은 가구들, 채광이 너무 좋아서

밝은 분위기로 식사할 수 있고

데이트하기에도 좋고 가족분들

또는 모임에서

식사하시기도 좋을 것 같았어요!

미리 예약하시면 

독립된 공간의 룸에서도 식사하실 수 있어요~!

 

 

 

저는 평일에 방문했기 때문에

평일 런치세트 2인

풍기 크림리조또,

디마레 토마토 파스타

추가로 만조 샐러드 피자를 주문했어요!

음료도 같이 한잔씩 나온답니다~!

 

 

 

 

 

 

반응형

 

 

 

 

 

런치세트에 포함된

식전 빵과 샐러드이고요~!

 

 

 

풍기 크림 리조또는 느끼하지 않고

담백하면서 버섯의 풍미가 좋았어요~!

디마레 토마토 파스타는

건강한 토마토 맛에

신선한 해물이 어우러져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만조 샐러드 피자는 생각했던 것보다

크기가 커서 놀랐답니다 😋

2명인 우리가 주문할 때 

직원분이 놀라지 않았을까 싶었어요 ㅎㅎㅎ

무엇보다.. 아니.. 피자 토핑인

스테이크가 이렇게 부드럽고

맛있을 일입니까!?!!

피자를 좋아하는 편이 아니지만

정말 맛있었어요 👍👍👍

너무 배불러서 다 먹지 못해서

직원분께서 포장해드릴까요?

먼저 물어보시고

바로 포장해서 주시더라고요!

직원분들도 다 친철하셨음..👍

 

 

 

평일만 해당하는 이벤트 인지는 

모르겠지만

사진 포함된 네이버 리뷰를 등록하면

디저트를 서비스로 주신다고 하셔서

얼른 참여했어요!

디저트로 주신 이 아이스크림도..

너무 맛있는 것....🧡

마지막까지 엄청 배불리 맛있게

먹고 나왔답니다..💛

재 방문의사 X 100

🥰

분위기 좋은 곳에서

맛있는 식사 할 수 있는 곳을

찾으신다면

여기 추천드려요~!!

다음 맛집에서 만나요~~!

 

 

 

Bye~!👋

 

 

 

 

 

2022.08.12 - [bi] - 오산, 동탄 대형 베이커리 카페 골드헤겔 (구-홍종흔 베이커리 본점) 빵 맛집!

 

오산, 동탄 대형 베이커리 카페 골드헤겔 (구-홍종흔 베이커리 본점) 빵 맛집!

안녕하세요! rurubi입니다~! (❁´◡`❁) 요즘 비도 많이 왔다가 금방 푹푹 찌는 날씨가 연속되고 있죠? 비 피해이며 폭염피해가 많이 없기를 바랍니다. 오늘은 여느 때와 같이 푹푹 찌는 어느 날 방

rurubi.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