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

나만 알고 싶은 안성 즉석 떡볶이 맛집 신미소! 매콤한 떡볶이 먹으러 가요~!

rurubi 2022. 9. 15. 09:17
반응형

 

 

안녕하세요 rurubi입니다~!╰(*°▽°*)╯

오늘은 저의 최애 떡볶이 맛집을

소개하려고요!

제가 사는 곳에서 40~50분 정도

걸리는 곳에 위치하고 있지만

먹으러 갈 만큼

저한테는 애착이 있는 곳이랍니다!

요즘은 옛날 감성의 떡볶이가

많이 없는 것 같아서 좀 아쉬워요

떡볶이를 좋아하는  편이라

자주 시켜 먹는데

옛날에 먹던 그런 느낌의 

감성 떡볶이가 아니라

요즘은 여러 가지 새로운 맛의

떡볶이가 인기를 끌더라고요!

그것도 좋지만

저는 약간 어릴 때 먹었던

신당동 즉석 떡볶이 같은

추억의 맛이

더 좋기 때문에 이 집을 좋아하는 것

같아요!

 

 

 

신미소

 

 

안성 CGV 건물 1층에 있어서

자가용을 이용하신다면

지하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영화 관람 시간과 겹치면

약간 혼잡하긴 하더라고요~!!

 

 

 

 

 

저는 언제나 보증된 맛

먹던 것만 먹기 때문에

빨개 떡볶이 2인분이랑

매콤 순살 치킨을 주문했어요~!

 

 

 

 

 

반응형

 

 

 

 

 

 

야들야들한 밀떡, 어묵, 만두,

쫄면 면, 라면사리, 양배추

이렇게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요!

너무 맛있게 먹느냐고

사진을 맛있어 보이게 찍지 

못했네요 😭😭😭

사이드로 시킨 치킨도 바삭하고

맛있었고

감자튀김도 물론 너무 맛있고

조합이 너무 좋았답니다~!

일반적인 떡볶이와 다른 맛!

휴 지금도 너무 먹고 싶네요ㅠㅠ

 

 

 

 

 

탱글한 쫄면 면이랑 쫀득한 밀떡이 

얼마나 조화로운지

쫄면 면은 제가 다 먹은 것 같네요 😋😋😋

 

 

 

 

그리고 아시죠 국룰

마지막은 볶음밥으로 꼭

마무리를 해야 한다는 것!

👍👍👍

진짜 볶음밥 너무 맛있어요

여기

진짜

진짜로

완벽한 조합입니다.

배가 너무 불러도

볶음밥은 무조건

바닥까지 다 긁어먹고

나온답니다....🧡

정말 맛있어요

👍

따로 양념을 해서 주시는데

진짜 뭐라 설명할 수 없어..

너무 맛있어요...

저만 알고 싶었는데

저만 알기는 또 아까운 곳이라

이렇게 소개해 드려요 🤭

근처에 사시면서 

매콤한 즉석떡볶이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방문해보세요~!!!

 

 

 

 

 

2022.08.14 - [ru] - 안성 맛집 나만 알고 싶은 칼국수 맛집! (feat. 돈가스, 쫄면, 냉모밀)

 

안성 맛집 나만 알고 싶은 칼국수 맛집! (feat. 돈가스, 쫄면, 냉모밀)

안녕하세요! rurubi입니다! 😀 오늘은 저의 최애 맛집 안성 칼국수를 포스팅하려고 해요! 😀 저의 집에서 차로 40~50분 걸리는 곳인데 저는 자주 방문한답니다. 너무 아른아른거려요.. 칼국수를 좋

rurubi.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