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

오산 생선 구이 맛집 👉북극해 고등어👈 고등어, 삼치, 임연수, 열기 구이

rurubi 2022. 8. 24. 17:01
반응형

 

 

안녕하세요~!

rurubi입니다!(❁´◡`❁)

저는 요즘 고등어구이에 빠져있어요!

어릴 때 할머니가 구워주시던

고등어가 세상에서

제일 맛있었는데

요즘은 코로나 탓도 있고

할머니 댁에 자주 방문을 

못하게 돼서

더 그리워진 거 같아요ㅠㅠ

그래서 열심히 검색해보고

리뷰가 많고 평도 괜찮길래

방문했던 

북극해 고등어를

리뷰해 보려고 해요~!

한번 방문하고 자주 가는 곳이에요~!

 

 

 

북극해 고등어

 

 

북극해 고등어 본점은

오산과 병점의 경계에 있어요~!

다이소 건물 뒤편에 위치해 있고

주차공간도 여유로운 편이지만

바로 매장 앞에 주차를 하려면

대기를 해야 하는 상황이 있을 수 있어요.

왜냐하면 점심, 저녁시간에는

웨이팅이 길기 때문이죠~!

생선구이를 드시러 오시는 분들이

이렇게나 많구나

하면서 놀라기도 했어요!

저희는 갈 때마다

매번 웨이팅을 했어요😭

그래도 앉아서 대기할 좌석이 있고

회전율이 좋긴 하지만

12시, 6시 이렇게 딱 맞춰가시면

대기가 좀 길 수도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저는 늘 고등어구이만 먹어요!

왜냐하면 고등어가

제일 맛있기 때문이죠

ㅎㅎㅎㅎ

삼치도 먹어봤는데

삼치는 고등어에 비해서

건조한 느낌이라

제가 사랑하는 기름진

고등어가 더욱 맛있게 느껴지더라고요!

주문하면 바로 화덕에서 구워지는

시스템이에요~!

 

 

 

반응형

 

 

 

 

 

 

 

 

 

 

기본 밑반찬들은 이렇게 나오는데

그중에 잡채가 정말 맛있어서

다른 손님들도 한가득씩

리필해서 드시더라고요🤭

저도 열심히 먹고 또 리필해서

먹었답니다 ㅎㅎㅎ

고소하고 탱글탱글하고 맛있어요~!

그리고 미역국 또한 

간이 세지도 않고 생선과 같이 먹기에

정말 좋은 조합인 거 같아요!

미역국도 필수로 리필해 먹어요ㅎㅎㅎ

 

 

 

 

1인분에 한 마리씩 구워서 나오고

바삭하고 노릇노릇 구워져

기름기가 적당히 있고

밥 위에 한 젓가락 올려서

먹으면

이게 바로 밥도둑 이랍니다!

바삭한 껍질 부분을 싫어하시는 분들도

많으시겠지만

저는 정말 좋아하는 부분 중 

한 부분이라

남편것도 다 빼앗아 먹어요🤭🤭

바삭하고 기름지고 고소하고

맛있고 혼자 다 하더라고요 😋

양도 많아서 

남편은 매번 한 공기 더 시켜서

먹는데도 고등어가 조금은 남아요!

지금도 저 한 숟가락

크게 입에 넣고 싶네요 😭

생선 구이집을 많이 

안 가봐서 그런지 몰라도

다른 곳은 정말 작은 고등어 거나

반마리만 주거나 그러던데

여기는 큰 한 마리를 주시고

맛도 좋아서

매번 행복하게 식사를 하고 온답니다!

👍👍👍

 

 

 

 

 

다 드시고 나오시면 커피와 수정과가

준비되어 있는데

얼음컵도 제공해주셔서

더운 여름 시원하게 마실 수 있답니다!

 

생선구이 전문점이라

생선 구이 비린내가 많이 날 것 같지만

그렇지 않더라고요!

비린내도 없고 밑반찬이며

구이며 다 맛있어서

만족스러운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었답니다!

생선 구이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한번 방문해 보세요~!👍👍👍

오늘도 유익한 정보였다면 

하트 + 구독 부탁드려요🧡

다음에 만나요~!

 

 

 

 

 

식사하고 근처에 커피 한잔 하러 가요~~!👇👇👇

 

 

2022.08.22 - [bi] - 북 오산 ic 근처 마운틴 뷰 카페 엘토브 경치를 즐기면서 커피 한잔해요~!(❁´◡`❁)

 

북 오산 ic 근처 마운틴 뷰 카페 엘토브 경치를 즐기면서 커피 한잔해요~!(❁´◡`❁)

안녕하세요~! rurubi입니다~!╰(*°▽°*)╯ 지난 주말에 남편이 검색해서 알아봐 준 카페에 다녀왔는데 너무 좋더라고요~! 외진 곳에 있어서 지나가다가는 안 보일거 같은 곳에 위치해 있는데 사람

rurubi.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