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

북 오산 ic 근처 마운틴 뷰 카페 엘토브 경치를 즐기면서 커피 한잔해요~!(❁´◡`❁)

rurubi 2022. 8. 22. 21:19
반응형

 

 

안녕하세요~!

rurubi입니다~!╰(*°▽°*)╯

지난 주말에 남편이 검색해서

알아봐 준 카페에 다녀왔는데

너무 좋더라고요~!

외진 곳에 있어서 지나가다가는

안 보일거 같은 곳에

위치해 있는데

사람이 많아서 놀랐어요~!

다들 어떻게 알고 찾아가시는 건지~~🤭

안에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뷰도 너무 좋고 

괜찮은 곳이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엘토브

 

 

 

 

 

 

저는 주말에 방문해서 그런지

방문객이 꽤 많더라고요!

1주차장은 엘토브 카페

바로 옆에있고

2 주차장은 좀 떨어져 있어요.

3 주차장은 언덕 밑이라

더운 날에는 주차하고 올라오기

힘들 거 같아요😭

그래도 주차 공간은 많아서

걱정은 없더라고요~!

 

 

 

 

 

반응형

 

 

 

 

 

 

 

 

카페 1층에는 나무와 현대적인

조형물이 어우러져

시선을 확 사로잡았어요!

그 아래는 먹음직스럽고

다양한 빵들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빵 나오는 시간도 따로

안내되어 있어서

따끈한 빵을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주문은 무인으로도 받고

직접 직원분이 받으시기도

하시더라고요~!

 

 

 

 

 

분위기는 전체적으로 모던하고 깔끔하지만

조화, 식물에서 모티브를 가져온

장식품, 샹들리에, 조명,

큰 화분의 식물들,

그리고 사방의 통창으로

보이는 산이 주는 자연의 미가

정말 조화롭게 잘 어울리는

인테리어였어요!

큰 통 창이 하나의 

큰 작품이 걸려 있는 것 같은 

느낌도 주었답니다!

싱그러운 초록빛이 

마음을 편안하게 해 주고

스트레스를 잠시나마 

잊게 해주는 것 같았어요!

아직은 좀 덥지만

날씨가 선선해지면 

바깥 테라스도 이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건물은 4층까지 이용할 수 있고

좌석이 많긴 하지만

창가 자리는 빈자리가 없더라고요!

완전 명당자리!

👍👍👍😊

창가 자리에는 전부 다 사람들이 

앉아있어서

사진을 제대로 찍지는 못했네요ㅠㅠ

 

 

 

저는 바닐라빈 라떼 

남편은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는데

커피는 둘 다 맛있었어요~!😊😊

유리창 너머로 보이는

화창한 날씨와

예쁜 구름들 + 나무들까지

힐링되는 느낌이었답니다!

북 오산 ic를 자주 지나다니긴 하지만

이 카페가 있는지는

모르고 있었는데

남편이 찾아본 덕분에

좋은 곳에서 잠시나마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사람이 많지 않은 평일 이른 시간에

가면 조용하게 경치를

즐기면서 커피 한잔의 여유를 

느낄 수 있을 것 같네요!

다음에도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올게요~!

😊

 

 

근처에 다른 베이커리 카페도 있어요~!

👇👇👇

 

2022.08.12 - [bi] - 오산, 동탄 대형 베이커리 카페 골드헤겔 (구-홍종흔 베이커리 본점) 빵 맛집!

 

오산, 동탄 대형 베이커리 카페 골드헤겔 (구-홍종흔 베이커리 본점) 빵 맛집!

안녕하세요! rurubi입니다~! (❁´◡`❁) 요즘 비도 많이 왔다가 금방 푹푹 찌는 날씨가 연속되고 있죠? 비 피해이며 폭염피해가 많이 없기를 바랍니다. 오늘은 여느 때와 같이 푹푹 찌는 어느 날 방

rurubi.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