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09 3

동탄 센트럴파크 근처 맛집 "인생 돈가스" 돈가스 & 파스타 맛집!

안녕하세요! rurubi입니다! 😊 제가 입덧이 심했을 때 가끔 토마토 스파게티가 너~무 당겼었거든요! 잘못 먹으면 속이 정말 안 좋은데 토마토 파스타는 한 그릇을 다 비워도 속이 괜찮았어요! 그때 몇 번 방문했던 동탄 센트럴파크 근처 맛집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인생돈가스 간판은 특이하게 연근 모양이었어요! 앞에 주차장은 매우 협소하기 때문에 사람들이 많이 몰릴 점심, 저녁 시간에는 주차가 번거로울 수도 있어요😭 매장 내부는 미니멀하고 앤틱 한 분위기에 깔끔하고 깨끗한 느낌을 많이 주었어요! 유아의자도 구비되어있어 돈가스를 좋아하는 아이가 있으신 분들도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주문은 각 테이블마다 구비되어있는 태블릿으로 하시면 되고 결제까지 한 번에 가능하답니다! 세상 너무 간편해지지 않았나..

ru 2022.09.17

동탄 레스토랑 추천 👉비오코스트 넓은 매장과 분위기 좋고 음식도 맛있는 데이트 맛집! 기념일 추천드려요~!

안녕하세요 rurubi입니다!😊 제가 엄청 열심히 검색해서 방문한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얼마 전 생일이었는데 스파게티가 먹고 싶어서 분위기도 좋고 맛있는데 없을까~!? 하다가 발견한 곳이에요😊 제 생일인데 제가 알아봤....ㅎ 일단 매장 인테리어가 일반적인 레스토랑같이 고루하거나 진부하지 않아서 좋았고 분위기가 전체적으로 좋은 것 같아서 방문하게 됐어요! 리뷰들도 꼼꼼하게 읽어보니 맛도 좋은 편이라고 하셔서 망설이지 않고 방문!! 높은 빌딩 1층에 위치한 곳이라 주차장은 크지만 벤처 건물이라 다들 직장인 분들이 출근한 시간대여서 주차자리는 그렇게 많지 않더라고요. 저는 평일 점심시간에 방문해서 주차자리 찾기가 쉽지 않았어요. 옆에는 일마레라는 또 다른 레스토랑이 위치하고 있더라고요. 거기도 고민..

ru 2022.09.16

나만 알고 싶은 안성 즉석 떡볶이 맛집 신미소! 매콤한 떡볶이 먹으러 가요~!

안녕하세요 rurubi입니다~!╰(*°▽°*)╯ 오늘은 저의 최애 떡볶이 맛집을 소개하려고요! 제가 사는 곳에서 40~50분 정도 걸리는 곳에 위치하고 있지만 먹으러 갈 만큼 저한테는 애착이 있는 곳이랍니다! 요즘은 옛날 감성의 떡볶이가 많이 없는 것 같아서 좀 아쉬워요 떡볶이를 좋아하는 편이라 자주 시켜 먹는데 옛날에 먹던 그런 느낌의 감성 떡볶이가 아니라 요즘은 여러 가지 새로운 맛의 떡볶이가 인기를 끌더라고요! 그것도 좋지만 저는 약간 어릴 때 먹었던 신당동 즉석 떡볶이 같은 추억의 맛이 더 좋기 때문에 이 집을 좋아하는 것 같아요! 신미소 안성 CGV 건물 1층에 있어서 자가용을 이용하신다면 지하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영화 관람 시간과 겹치면 약간 혼잡하긴 하더라고요~!! 저는 언제나 보증된 맛..

ru 2022.09.1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