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08 8

오산 대형 레스토랑+카페 메르오르 💛 잘 정돈된 조경과 분수, 야외 테라스 까지 다 갖춰진 맛집 & 카페

안녕하세요! rurubi입니다~!😊 9월이 다가오면서 한결 시원한 하루하루가 다가오고 있네요~! 이런 날씨와 걸맞은 곳을 다녀왔어요! 카페 전체적인 내, 외부 디자인에 신경을 많이 쓰신 곳인 것 같아요! 바람이 선선해 지면서 넓은 야외 정원에서 커피 한잔 즐기기에 정말 좋아요! 카페 내부 층고도 높고 사방이 통창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답답하지 않고 개방된 느낌을 줍니다! 무엇보다 레스토랑과 카페를 같이 운영하고 있어서 분위기 좋은 곳에서 따로 이동할 필요 없이 식사와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큰 메리트인 것 같아요! 👍👍👍 메르오르 방문을 하면 제일 먼저 눈에 띄는 것이 분수인데요! 낮에 가는 것보다 밤에 led 조명이 예쁘게 켜졌을 때 가는 것이 분위기가 더 좋더라고요! 분수 앞에는 큰 잔디밭이 있어서..

ru 2022.08.26

오산 생선 구이 맛집 👉북극해 고등어👈 고등어, 삼치, 임연수, 열기 구이

안녕하세요~! rurubi입니다!(❁´◡`❁) 저는 요즘 고등어구이에 빠져있어요! 어릴 때 할머니가 구워주시던 고등어가 세상에서 제일 맛있었는데 요즘은 코로나 탓도 있고 할머니 댁에 자주 방문을 못하게 돼서 더 그리워진 거 같아요ㅠㅠ 그래서 열심히 검색해보고 리뷰가 많고 평도 괜찮길래 방문했던 북극해 고등어를 리뷰해 보려고 해요~! 한번 방문하고 자주 가는 곳이에요~! 북극해 고등어 북극해 고등어 본점은 오산과 병점의 경계에 있어요~! 다이소 건물 뒤편에 위치해 있고 주차공간도 여유로운 편이지만 바로 매장 앞에 주차를 하려면 대기를 해야 하는 상황이 있을 수 있어요. 왜냐하면 점심, 저녁시간에는 웨이팅이 길기 때문이죠~! 생선구이를 드시러 오시는 분들이 이렇게나 많구나 하면서 놀라기도 했어요! 저희는 갈..

ru 2022.08.24

북 오산 ic 근처 마운틴 뷰 카페 엘토브 경치를 즐기면서 커피 한잔해요~!(❁´◡`❁)

안녕하세요~! rurubi입니다~!╰(*°▽°*)╯ 지난 주말에 남편이 검색해서 알아봐 준 카페에 다녀왔는데 너무 좋더라고요~! 외진 곳에 있어서 지나가다가는 안 보일거 같은 곳에 위치해 있는데 사람이 많아서 놀랐어요~! 다들 어떻게 알고 찾아가시는 건지~~🤭 안에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뷰도 너무 좋고 괜찮은 곳이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엘토브 저는 주말에 방문해서 그런지 방문객이 꽤 많더라고요! 1주차장은 엘토브 카페 바로 옆에있고 2 주차장은 좀 떨어져 있어요. 3 주차장은 언덕 밑이라 더운 날에는 주차하고 올라오기 힘들 거 같아요😭 그래도 주차 공간은 많아서 걱정은 없더라고요~! 카페 1층에는 나무와 현대적인 조형물이 어우러져 시선을 확 사로잡았어요! 그 아래는 먹음직스럽고 다양한 빵들이 진열..

bi 2022.08.22

화성 융건릉 꼭 가봐야 할 버섯 불고기 맛집! 색동면옥 : -)

안녕하세요!😊 rurubi입니다!🙌 오늘은 버섯 불고기 맛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화성시 안녕동에 위치한 융건릉 근처에 있는 맛집인데요~! 이 근처는 워낙 음식점이 많아서 어디를 가야 할지 고민이신 분들도 계실 거예요! 저도 이 근처 음식점들을 몇 군데 갔었는데 사람은 많고 맛이 없는 집들이 많더라고요😭 근데 여기는 찐 맛집! (물론 제 입맛 기준이지만) 같이 가보실까요~?! 👇👇👇 주차 공간이 넓어서 주차 스트레스는 없을 거예요! 색동면옥이라는 이름답게 냉면도 판매하지만 저는 불고기가 더 맛있어서 갈 때마다 불고기만 주문한답니다! 냉면도 먹어봤는데 냉면보다는.. 불고기 맛집.. 테이블이 적은 편은 아니지만 사람이 많아서 대기를 해야 할 수도 있어요! 안에 룸 형식으로 큰 방도 하나 있고요! 저는..

ru 2022.08.17

안성 맛집 나만 알고 싶은 칼국수 맛집! (feat. 돈가스, 쫄면, 냉모밀)

안녕하세요! rurubi입니다! 😀 오늘은 저의 최애 맛집 안성 칼국수를 포스팅하려고 해요! 😀 저의 집에서 차로 40~50분 걸리는 곳인데 저는 자주 방문한답니다. 너무 아른아른거려요.. 칼국수를 좋아하기도 하고 일반적인 해물칼국수가 아닌 그곳만의 특별한 맛과 겉절이가...🤤🤤🤤 완전 저의 개인적인 취향저격! 제발 평생 안 없어졌으면 좋겠는 집이에요! 안성칼국수 주차는 상가 지하에 하시면 되고 폴리 프라자 2층에 위치하고 있고 엘리베이터에서 내려서 우회전하시면 제일 안쪽에 있어요! 매장 내부는 엄청 큰 편은 아니에요! 마루에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메뉴는 5가지로 간단하게 있는데 저는 거의 항상 칼국수만 먹어요 ㅎㅎ 메밀소바는 계절메뉴에요! 지난번에 한번 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 쫄면은 ..

ru 2022.08.14

오산, 동탄 대형 베이커리 카페 골드헤겔 (구-홍종흔 베이커리 본점) 빵 맛집!

안녕하세요! rurubi입니다~! (❁´◡`❁) 요즘 비도 많이 왔다가 금방 푹푹 찌는 날씨가 연속되고 있죠? 비 피해이며 폭염피해가 많이 없기를 바랍니다. 오늘은 여느 때와 같이 푹푹 찌는 어느 날 방문했던 골드 헤겔 카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여기는 홍종흔 베이커리 본점이고 새로 건물을 지으면서 골드 헤겔이라는 이름을 갖게 된 거 같아요~! 홍종흔 베이커리는 유명해서 많이들 알고 계시죠? 이 근방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오늘 소개해드리는 이곳은 거의 알고 계실 듯해요. 🤭 그래도 모르시는 분들도 있겠죠!? 골드헤겔 사진으로 보시기에도 외관이 크고 넓어 보이시죠?! 주차장에 차들이 많아서 사진에는 담지 못했지만 주차장 크기가 넓어서 편리하긴 하지만 주말에는 사람이 엄~청 주차의 난을 겪으실 수도 있어요..

bi 2022.08.12

경주 가봐야 할 맛집 올바릇 식당! 꼬막 육전 대판 꼬막 비빔밥 먹으러 가요~! + 황리단길 쫀드기, 옼수수아이스크림

안녕하세요! rurubi입니다! 😊 당일치기로 경주여행을 다녀오면서 꼭 가보고 싶었던 음식점에 방문했어요~! 인스타로 보고 비주얼이 너무 먹음직스러워서 나중에 꼭 가봐야지 했던 곳인데 드디어 소원성취를 했답니다!! 올바릇식당 저희는 토요일에 방문을 했고 11시에 매장이 오픈되는 시간인데 제가 10시 30분쯤 도착했을 때 이미 3팀의 대기가 있었습니다!! 후기를 찾아봤을 때 점심시간 때 맞춰가면 대기가 길다고 해서 오픈런했어요~ 🤭🤭🤭 매장 앞에 테이블링 기계로 전화번호와 앉고 싶은 좌석을 지정 후 예약 걸어 놓으셔야 합니다!! 줄 서서 기다리는 거 아니에요!! 매장 오픈 시간 이후에는 테이블링 어플로 원격 줄 서기도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주차공간은 10대 남짓 댈 수 있었고 오시는 손님 대비 협..

ru 2022.08.09

금산 스테이 인터뷰 숲 속 휴양지 + 계곡에 발 담그러 가요~! 내돈내산 후기 : - )

안녕하세요~~! rurubi입니다! 오늘은 당일치기로 짧게 다녀왔던 곳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 저도 이렇게 좋은 곳이 있을지 몰랐는데 가족이 예약해준 덕분에 함께 즐겁게 즐기고 올 수 있었답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계곡이 깊지 않고 뷰도 너무 좋더라고요! 금산 스테이 인터뷰 이곳은 숙박, 풀 카바나(수영장이용가능), 카라반, 방갈로 이렇게 따로 예약해서 사용할 수 있더라고요! 저희는 방갈로를 이용했고 수영장은 사용할 수 없지만 취사와 계곡 이용은 가능했습니다! 가족들과 당일치기 휴양 개념으로 온 것이라 수영장 사용보단 계곡에서 오랜만에 자연을 느끼는 것이 더 좋을 것 같아서 선택했어요~~! 그리고 당연히 고기도 구워 먹어야 하니까요! 👇👇👇 스테이인터뷰, 금산 (stayinterview...

ru 2022.08.0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