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07 2

화성카페, 동탄카페 아스타나 (ASTANA) 숲 속같은 분위기에서 커피와 디저트를 즐겨봐요~! + 넓은 키즈 카페, 대형카페

안녕하세요 rurubi입니다. (❁´◡`❁) 오늘은 가보고 만족도가 매우 높았던 카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평일에 방문했었는데도 손님들이 많았던 곳이에요! 그만큼 분위기도 좋고 커피 맛도 좋고 디저트 맛도 좋고 삼박자가 잘 맞았답니다! 아스타나 주차장이 3구간으로 나뉘어 있어서 주차공간이 협소하지 않아요~! 더운 여름이니까 건물 1층에 주차하면 좋긴 하더라고요! 1층에 주차를 하고 입구 바로 옆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올라가면 됩니다~! 주차장은 제가 방문했을 때는 평일이라 무료 개방 중이었고 주말에는 2시간 30분 동안 무료로 이용 하 실 수 있다고 합니다. 엘리베이터에서 내려서 바로 보이는 곳인데 카페 안에 내부와는 약간 다른 느낌의 앤틱 한 공간이에요. 날씨 좋은 날 오른쪽 창가에 서 사진을..

bi 2022.07.29

수원 광교산 꼭 가봐야 할 보리밥, 돼지 바베큐, 감자전, 김치전 맛집!

안녕하세요 rurubi입니다! 😊 오늘은 제가 애정하는 곳 중 하나인 맛집을 소개 해 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등산을 좋아하지 않지만 광교산 등산객분들이 많이 찾으시는 것 같더라고요! 건강한 느낌의 밥을 먹고 싶을 때마다 찾는 곳이기도 해요~! 폭포농원 주차장은 마련되어있지만 워낙 사람이 많아서 주차공간이 넓은 편은 아니에요! 그래서 이중주차를 하고 차키를 차 안에 놓고 내리면 밖에서 관리해주시는 분들이 알아서 이동해 주시면서 차를 빼주신답니다. 바베큐는 이렇게 밖에서 직접 구워주신답니다! 그래서 더욱 맛있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더운데 힘들이지 않고 맛있는 고기를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건물 안에서 먹을 수도 있고 이렇게 밖에서 먹을 수도 있는데 놀러 온 듯 야외 분위기를 내고 싶다면 밖에서 먹..

ru 2022.07.2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