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06 6

수원 권선 고색동 맛집 이베리코 외식 중학교 고기 맛집 !

안녕하세요 rurubi입니다.😊 오늘은 지난번 맛있게 먹고 왔던 고깃집을 소개해드리려고요! 몇 년 전에 지인 추천으로 방문했었는데 엄청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도 방문했는데 정말 맛있더라고요! 여기도 갈 때마다 사람이 많아서 저녁시간 때 딱 맞춰서 가면 대기를 해야 한답니다ㅠㅠ 조금 이른 시간에 가시거나 조금 늦은 시간에 가시면 한결 수월하게 드실 수 있을 거예요! 외식중학교 그리고 제일 중요한 주차공간! 주차 공간은 넓고 협소하지 않습니다! 매장 규모가 큰 만큼 앞에 주차장도 넓더라고요. 저희가 도착했을 때에는 홀이 가득 차서 대기 명부를 작성하고 기다려야 했어요ㅠㅠ 기본 세팅과 기본 반찬은 이렇게 나오고 저는 저 숙주 볶음도 정말 맛있었어요! 파절이도 고기와 딱 어울리게 매콤하고 고소했어요..

ru 2022.06.28

수원 광교 카페 거리 맛집 오늘의 초밥 카이센동, 후토마끼, 초밥 맛집

안녕하세요. ruruvi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정말 맛있게 식사를 하고 왔던 "오늘의 초밥"이라는 곳인데요~! 갑자기 초밥이 너무 먹고 싶어서 지인이 추천했던 이 곳에 방문하게 되었답니다! 오늘의 초밥 사람이 많아서 줄을 서야 한다는 말에 11시 30분 오픈하기 전에 오픈런을 했는데 15분 ~ 20분 전에 도착했음에도 이미 줄을 서 있더라고요. 정말 맛집인가 보다 체감을 했습니다. 😋😋😋 오늘의 초밥집은 2층이고 주차는 아래 1층에 할 수 있는데 주차공간이 협소하고 차를 칸마다 주차하는 게 아니라 앞을 가로 막고 주차를 해야 해서 안에 주차를 하면 앞에 차가 뺄 때까지 기다려야 되는 그런 불편함이 있더라고요. 차를 가지고 오시는 분들이면 광교박물관에 주차가 가능하다고 하지만 거리가 좀 멀어서..

ru 2022.06.27

내돈내산 임신 준비 ~ 임신 초기 영양제 추천! 닥터맘스1, 이노시톨, 비타민 D, 코큐텐! / 퍼틸리티 맨 (가격)

안녕하세요 rurubi입니다(❁´◡`❁) 오늘은 제가 임신 준비 중 ~ 임신 초기에 복용했던 비타민 영양제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저도 엄청나게 뭐가 좋은 지 검색을 해보고 구매를 한거라 하루도 안 빠지고 열심히 먹었어요 😊 4가지 전부 2통씩 구매해서 먹었어요. 비타민이야 그렇듯 몸에 확실히 변하는 효과를 느끼기는 어렵죠. 그래도 꾸준히 먹는 게 중요하니까 고민 중이시라면 한번 참고해 보세요~! 닥터 맘스는 임신 준비, 초기 임산부님 들은 거의 다 아실 거예요. 산부인과에서도 많이 판매를 하더라고요. 제가 다니는 산부인과에서도 판매를 하지만 저는 열심히 검색을 해보고 미리 구매해서 먹고 있었어요! 저는 이것저것 섞이는 게 싫어서 닥터 맘스 제품으로 통일을 했고 병원에서 구입하진 않고 판매하는 약국을..

Ru 2022.06.22

수원 인계동 맛집/수원 시청역 근처 오자네왔능가 닭 볶음탕 맛집 👍

안녕하세요 rurubi입니다! 😊 요즘 날이 많이 더워지고 있는데 가끔은 맵고 칼칼한 음식이 땡기시지 않나요? 더위 하면 최고의 보양식 "닭"도 생각이 나죠~! 오늘은 제가 몇 년째 방문하고 있는 곳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바로바로 👇👇👇 닭 볶음탕 맛집! 수원 인계동에 위치한 "오자네왔능가" 라는 곳입니다! 오자네왔는가 위치는 수원시청역 근처에 있어서 접근성도 좋고 따로 건물 바로 옆에 주자창이 있어서 차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편하게 방문하실 수 있어요! 어사출또 바로 앞 건물이랍니다! 안에 내부는 룸 형태로 나누어져 있는 곳도 있고 테이블, 의자로 앉을 수 있는 곳도 있습니다. 초가집 분위기의 인테리어로 옛날 주막에서 파전에 막걸리 한 잔 시원하게 걸치는 그런 걸쭉한 분위기랍니다. 여러 가지 메뉴들..

ru 2022.06.21

용인 가 볼만한 카페 어반리프 식물원, 온실 느낌 대형 카페 (꽃, 화분 구입도 가능)

안녕하세요 rurubi입니다~! ╰(*°▽°*)╯ 오늘은 지난번에 가봤던 대형 카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카페들 분위기가 플랜테리어 느낌으로 많이 인테리어를 하더라고요. 멀리 나가지 않아도 집 주변 근교에서 자연을 느낄 수 있고 넓은 공간에서 답답함 없이 커피 한 잔을 즐길 수 있으니 많이들 찾으시는 것 같아요~! 저 역시도 마음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그런 곳을 많이 찾아 다니는 것 같아요. 주차 공간은 건물 뒤로 주차장이 있고 엄청 적은 편은 아니지만 주말이나 사람들이 많이 방문할 시간 대에는 부족 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어반리프 주문은 베이지 색 건물에서 하시고 드시는 건 온실 화원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시고 음료가 준비되면 문자로 연락이 옵니다~! 다시 여기로..

bi 2022.06.16

오산시 보건소 임산부 등록 + 임신초기검사 + 임산부 뱃지 + 임산부 자동차 스티커 혜택 받는 방법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rurubi입니다. (❁´◡`❁) 오늘은 제가 한 달 전쯤 보건소에 들러서 임산부 등록을 했던 후기를 전할까 합니다. 임산부 등록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아요! 보건소를 직접 방문해야하는 귀찮음이 있어서 그렇지 방문해서는 어려울게 없습니다! 오산시보건소 임산부 등록을 하기 위해서는 병원에서 발급받은 임신확인서 또는 산모수첩과 신분증이 꼭 필요합니다. 잊어버리지 마시고 꼭 지참하셔야 돼요! 보건소에 방문하셔서 바로 모자보건실로 향하시면 신분증과 임신확인서 또는 산모수첩을 요청하실 거예요. 건네주시면 간단한 서류를 작성하고 임산부 자동차 등록이 필요한지 여쭤보시는데 운전을 하시는 운전자 분이면 받으시는 게 좋습니다. 살고 있는 지역 공영주차장에서 주차 할인을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다음으로 모성검사..

Ru 2022.06.1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