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04 26

오산 짬뽕 맛집 짬뽕 지존! + 짜장면, 순두부 짬뽕 밥 /동탄 근처 맛집

안녕하세요 rurubi입니다.😊 저는 요즘 계속 땡기는 음식이 짬뽕이라 최근 들어 짬뽕을 많이 먹었는데요. 원래는 짜장파여서 짜장, 짬뽕을 고를 때 고민을 하지 않는 편이에요.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짜장! 하지만 요새 들어 자꾸 짬뽕이 자꾸 생각나더라고요~! 코로나도 좀 그렇고 오늘 소개할 식당은 사람도 많고 해서 매번 남편에게 포장을 해오라고 시키던 곳인데 오랜만에 직접 방문해서 먹어 보았답니다.😊 짬뽕지존 주차공간은 넓은 편인데 점심시간 등 사람이 몰릴 시간엔 주차자리가 협소할 수도 있어요! 저희가 갈 때마다 사람이 많더라고요! 제가 요즘 자주 먹는 순두부 짬뽕밥과 짜장면 그리고 군만두를 주문했습니다! 순두부 짬뽕밥은 매운 버전인 지옥 순두부 짬뽕밥이 있으니 매운 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걸 주문하시면..

ru 2022.04.22

2022 화성오디세이 이이남 미디어 아트 展 : 빛으로 수놓은 화성의 우주적 유토피아 로얄엑스로 무료 관람하러 갑시다! 3편

안녕하세요! rurubi입니다! 로얄엑스 카페를 갔다가 이렇게 많은 구경을 하고 포스팅을 3편까지 쓰게 될 줄은 몰랐는데 그래도 여러분들께 유익한 정보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 지난번 포스팅에서 설명드렸다시피 로얄엑스 클럽 R2 건물 옆 R5 건물 1층에 전시 공간이 있습니다. 중간중간 현수막이 있어서 찾기는 어렵지 않으실 거예요~! 로얄엑스 2022 화성 오디세이 : 빛으로 수놓은 화성의 우주적 유토피아 2022. 04. 08 - 10. 30 10 : 30 - 17 : 30 매주 월요일 휴관 관람료 무료 는 경기도 화성과 태양계의 4번째 행성 화성을 연결하여 제2의 지구와 같은 우주적 유토피아를 표현합니다. 화성을 향해 우주선을 발사하는 사람들... 사람들은 화성이 지구를 닮은 제2의 지구이기를 바라..

Ru 2022.04.21

화성 로얄엑스 플래그쉽 스토어 욕실 인테리어의 모든 것! 화성 가 볼만한 곳 2편! +다음 편은 미디어 아트 전

안녕하세요 rurubi입니다~!😊 오늘은 어제 포스팅의 연장선으로 로얄엑스에서 운영하고 있는 플래그쉽 스토어를 소개하려고 해요! 미디어 아트 전시를 한다고 해서 R5 건물로 향하다가 알게 됐어요! 미디어 아트전은 다음 포스팅에서 설명드릴게요~~!!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 주세요~~! 지난번 포스팅에서 설명드린 로얄엑스 클럽 + 전시는 R2 건물이고 플래그쉽 스토어는 바로 옆인 R5 건물이에요. 바로 옆이니까 카페를 이용하시고 한번 들러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이곳의 색다른 매력이 있어요! 매장의 크기는 정말 엄~~ 청 커요. 들어가자마자 여기는 바로 3층인데 다양한 욕실 디자인 부스들과 타일, 마루 등이 전시되어있고 원하는 대로 조합해서 구매할 수 있는 곳이에요. 또한 욕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여러 ..

Ru 2022.04.20

네고왕 X 바르닭 소품닭 + 입 터짐 방지 패키지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rurubi입니다.(❁´◡`❁) 저는 네고왕을 즐겨 보는 편인데요! 꼭 필요 하다고 생각하지 않으면 구매를 잘 안하는 편인데 이번에는 닭가슴살 네고를 진행하길래 한번 구매를 해봤습니다. 전에 허닭 X 네고왕 네고를 했을 때 구매하지 못했어서 이번에는 한번 도전! 해봤습니다. 제가 단백질을 좀 적게 먹을 뿐만 아니라 단백질 보충 겸, 남편 간식 겸해서 구매를 해봤습니다. 😊 주 메인 네고는 소스 품은 닭 일명 "소품닭" 이었는데요. 12시간 저온 숙성으로 닭가슴살이 뻑뻑하지 않고 부드럽다고 강조하면서 1+1+1 = 3,300원이라는 놀라운 가격으로 네고를 성공하였습니다. 저는 닭가슴살이 너무 뻑뻑해서 좋아하지 않는데 부드럽고 무엇보다 소스가 함께 담겨있다는 것에 메리트를 느껴 구매해봤습니다. 맛..

Ru 2022.04.19

화성 이색 대형 카페 로얄엑스 클럽 욕실 느낌의 공간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테마 카페! + 감상의 발견 전시까지! 커피도 마시면서 무료관람까지

안녕하세요 루루비입니다~(❁´◡`❁) 오늘은 제가 전에 방문했었는데 정말 괜찮았어서 소개해드리고 싶은 마음에 다시 한번 찾았던 카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여기 볼거리가 많아서 아마도 3편으로 나누어야 할 것 같아요!! 끝까지 잘 봐주실 거죠??? 화성 카페라고 검색하면 바로 상단에 노출되지 않고 밑으로 좀 내려야 해서 좀 아쉽더라고요😭 저만 알기 아까운 카페인데 저는 평일에만 가봐서 사람이 많지는 않았어요! 이제 제대로 만나러 가보실까요~!? 👇👇👇 로얄엑스 영업시간 11:00 - 22:00 매주 월요일 휴무 저는 맨 처음에 방문했을 때 내가 검색한 카페가 맞는 건지 어떻게 이런 건물에 있지? 하는 의문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잘못 도착한 줄 알고 차를 돌려서 나갔었어요 🤣🤣🤣 두 번째 방문이니까 ..

bi 2022.04.19

연차 수당 미지급 신고하여 당연한 내 권리 찾고 지급 받자! 고용노동부 출석, 조사, 지급 받은 후기 3편!

안녕하세요! rurubi입니다.(❁´◡`❁) 이번 포스팅이 연차 수당 미지급 관련된 마지막 포스팅이 되겠네요~! 드디어 마지막 단계까지 왔습니다~! 앞서 포스팅 한 내용과 같이 저는 약간 시간이 좀 더 걸렸고 보통 길면 2달 정도 걸린다는데 저는 2달 하고 2주가 지나서 지급받게 되었습니다! 그럼 이제 자세한 내용에 대해 알아보실까요!? 이 전 내용들이 궁금하시다면 👇👇👇👇👇 먼저 읽어보시고 돌아와 주세요~! 2022.04.05 - [Ru] - 꼭 받아야 할 연차 수당 미지급 받았다면? 고용노동부에 진정서 넣어 주세요. 1편- 진정서 제출하기 / 다음편: 조사, 출석, 지급받은 후기 꼭 받아야 할 연차 수당 미지급 받았다면? 고용노동부에 진정서 넣어 주세요. 1편- 진정서 제출 안녕하세요 rurubi입니..

Ru 2022.04.18

동탄 근처 맛집 홍천냉면 :-) 비빔 냉면 맛집 - 갑자기 여름이 찾아 온 것 같은 느낌이 드는 요즘 벌써 찾게 되는 냉면💙

안녕하세요 RURUBI입니다! 😊 요즘은 언제 그랬냐는 듯이 쌀쌀한 기운도 없이 날이 점점 따듯해지고 낮에는 기온이 20도가 넘을 때도 있더라고요! 겨울 다음에 바로 여름인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봄은 얼굴만 빼꼼하고 들어 갈 것 같아요ㅠㅠ 저는 더위를 못 견디는 편이라 여름은 정말 힘들어요.😭😭😭 날이 너무 더우면 입맛도 없어지고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냉면을 달고 살아요. 갑자기 따듯해진 요즘 냉면 생각이 문득 들어서 제가 좋아하는 냉면집으로 Go Go~! 이번에 포스팅할 냉면집은 이전에 포스팅했던 카페인 중리와 거리가 차로 1~2분 거리예요 정말 가깝죠? 냉면을 드시고 후식으로 카페를 방문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 2022.04.10 - [bi] - 화성 분위기 좋은 대형 브런치카페 카페인 ..

ru 2022.04.17

오산 카페 스티빈 높은 층고와 통 창, 야외 정원이 있어 매력 있는 카페 #오산핫플 (+주차)

안녕하세요! 루루비입니다(❁´◡`❁) 벚꽃이 거의 지고 파릇파릇한 이파리가 돋아나는 시기가 되었어요! 이제 주변은 싱그러운 초록색으로 물들겠죠? 이번에는 오산에서 규모가 좀 있는 "스티빈"이라는 카페를 가보았는데요~! 원래 이 카페 처음 오픈했을 때 갔다가 사람이 너~~무 많아서 그냥 돌아온 적이 있었어요. 저는 사람이 너무 많으면 시끄럽고 정신도 없어서 대부분 사람이 많이 없을 때 가는 편인데 매번 미루고 미루다가 이번에 다시 방문하게 됐습니다. 일요일 밤에 다녀왔는데 사람이 그렇게 많진 않아서 조용하고 한적했답니다! 그럼 이제 카페 구경하러 가볼까요~? 👇👇👇👇👇 스티빈 영업시간 10:00 - 22:00 내비를 찍고 거의 다 도착할 때쯤이면 원룸 빌라들이 많은 골목으로 들어오게 되는데 여기 이런 데에..

bi 2022.04.16

동탄, 오산(북오산IC) 맛집 백세 삼계탕 ! 나만 알고 싶은 맛집 ! 맛을 안 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맛본 사람은 없을걸요?

안녕하세요! rurubi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맛집은 바로바로 백세 삼계탕! 이 집은 제가 정말로 애정 하는 집이에요. 맛있거든요👍 별이 다섯 개⭐⭐⭐⭐⭐ *주의 개인 견해이므로 맛이 없다고 느끼는 사람이 있을 수 있음 저는 치킨을 좋아하지 않아서 있으면 2~3조각 먹고 마는 스타일인데 아휴 삼계탕은 없어서 못 먹어요. 완전 전형적인 한식 파입니다! 외국에 나가면 한국 음식이 너무 그립고 밥이랑 찌개 김치가 왜 그렇게 맛있는 건지 한국에서 안 태어났으면 어떻게 살았을까 싶어요. 아무튼! 삼계탕도 정말 좋아하는 음식 중에 하나인데요! 삼계탕이 칼로리만 높지 않으면 매일 먹고 싶어요😭😭😭 맛있는 건 왜 살이 찌는 걸까요...? 보통 일반적으로 알고 계시는 삼계탕의 색은 뽀얀 흰 국물이죠~? 하..

ru 2022.04.15

동탄 라크몽 메리 그라운드 / 실내에서 폭포, 나무들과 함께 캠핑 느낌 내며 밥 먹고 커피 마시자~! (+저스트 텐동, 해피 치즈 스마일, 맘스

안녕하세요 rurubi입니다😊 오늘은 동탄 호수공원 근처에 있는 라크몽에 다녀온 후기를 쓸 거예요! 쉽게 설명해서 푸드 코트를 캠핑 공간처럼 꾸며 놓아 색다른 분위기에서 여러 식당들 중 각각 원하는 음식을 주문해서 먹을 수 있는 곳이랍니다~!😊😊😊 한 자리에서 밥도 먹을 수 있고 커피를 마셔도 되고~! 둘 다 먹어도 상관없답니다! 라크몽 Lake(호수/영어)의 "Lak"와 Monde(우주, 세상/프랑스어)의 "Mon"을 결합한 합성어로 우주처럼 무한한 재미와 거대한 세상을 함께 담은 동탄 호수공원 앞 신개념 복합 문화 상업시설입니다. *출처: 라크몽 홈페이지 영업시간 10:00 - 22:00 브랜드별 운영시간 상이 외관은 공사로 좀 정신이 없어 보였어요~! 주말에는 북적거리고 통행이 좀 불편할 것 같은 ..

ru 2022.04.14
반응형